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죄악(罪惡)을 해산(解産)하는자(者)

류호돈 2019. 10. 9. 21:19



오늘은 303 번째 시간으로 [ 죄악(罪惡)을 해산(解産)하는자(者) ] 에 대하여 살펴보겠습니다


본문말씀 시편 7 :14-15 악인(惡人)이 죄악(罪惡)을 해산(解産) 함이여 잔해(殘害)을 잉태(孕胎)

하여 궈휼(詭譎)을 낳았도다

저가 웅덩이를 파 만듦이여 제가 만든 함정(陷穽)에 빠졌도다




바로 전장에서 올려드린 해롯당 이라는글에서 창세기 만 읽어도 그 말씀안에 계시록에 다 나오는 말씀이라고 말씀 드렸더니 어느분이 말도 안되는 소리한다고 하셔서  잠깐말씀드리고 본문말씀을 보도록하겠습니다

제가 항상 말씀드리는 성경구절이 호 8 : 12 절의 말씀입니다

하나님의 생명인 영생을 우리가 깨달아 알기 위하여는 영생이라는 말씀한마디를 깨달아 알게 하시기위하여 하나님은 만(萬)가지의 말씀으로 성경을 기록를 하였다는것입니다




왜 그런가 ?

육신에서 령으로 거듭나서 하나님과 함께하는 일이 어떠한 성경구절하나 읽어서 깨달아서 영생이라는 하나님의 생명에 이르는 지혜에는 이르지 못한다는 말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을 믿고 신앙하는자들에게 영생을 깨달아 알게 하시기위하여 만(萬)가지로 여러세상의 비유의 말씀으로 기록을 하고 계시다는것입니다



하나님이 령적인것 (soul , spirist ) 것을 구체적인것으로 사람의 형상( flesh )으로 나타내셨으며 령으로 계신 하나님을 알게하시기 위하여 하나님이 인생들에게 할수있는일이 성경말씀을 비유로 기록하여서 령적인 세계를 우리로 하여금 깨달음(생각의 전환 = 육적인 생각에서 령적인 생각으로 변화되는것) 의 세계를 알게하시기 위하여 성경말씀을 이루어 놓으신것입니다


 


그러므로 제가 성경말씀을 천천히 서두루지말고 읽어보시라는 말씀은 성경말씀의 뜻을 생각하며 하나님의 뜻을 알아야 한다는것입니다   동문서답(東問西答)하는 식으로 하나님을 믿어서는 안된다는 말입니다

하나님이  말씀하시는 뜻이 무엇인지 알아들을수 있어야 하나님이 령적으로 나의 아버지가 되는것이며  나 자신이 하나님 아버지의 아들로 거듭나게 된다는 말입니다



성경의 겉말씀을 읽어서는 세상의 이치의 말씀으로 비유로 기록을 하여 놓으셨기때문에 겉말씀만을 보면 하나님의 뜻을 아는일에 동문서답을 하게 되는것입니다

이러한경우를 오늘날 교회에서 목자라는분들이 설교라는 말씀을 전하는것이 성경말씀과 하나님의 뜻과는 상관도 없는 동문서답을 하고 있는것입니다



육적인 말씀으로 기록하여놓으신 성경말씀을 육적인 말씀으로 받아들이는 믿음이 되어서는 령으로계신 하나님 아버지의 아들로 거듭날수 없다는 말이 되겠습니다

하나님 아버지의 피(血= 영생에이르는 하나님의 진리말씀) 을 받아야 하나님 아버지의 아들이 된다는 말입니다  이러한 일을 행하는것이 성경말씀이며 곧 하나님과 예수님(성경말씀)이 하시는 일이 되는것입니다



육적인 말을 령적인 말로 해석을 하여서 하나님의 뜻을 알아야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자가 된다는 말입니다

그러할때에 하나님의 백성으로 나타나게되어 영생이라는 하나님의 생명안으로 들어가게 되는것이며 육에서 령으로 거듭나서 영생을 하게 되는것입니다



우리가 성경을 볼때에 깊은 생각없이 성경구절을 외우며 읽으면 안됩니다  이렇게 성경을 보는것은 이스라엘나라와 하나님과의 관계에대한 이스라엘 나라와 백성들에 대하여 역사공부를 하는것에 불과한것입니다

하나님과는 아무상관도 없는 믿음과 신앙을 하고 있다는 말입니다

성경말씀에 예수님은 예수님 자신이 나는 알파와 오메가요 처음과 나중이요 시작과 끝이라 라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계 22 : 13 )

이렇게 예수님이 말씀하신 말씀의 뜻이 무엇을 말씀하신것인지 모르고 성경의 겉말씀에서 성경구절을 달달외우고 성경말씀을 알고있다고 한들 아무의미가 없는것이 되는것입니다




그러므로 창세기에서 나오는 생명나무라는 말이나 계시록에나오는 생명나무는 같은 말인것입니다

창세기의 생명나무와 계시록에 나오는 생명나무가 다른 나무가 아니라는 말입니다(창 3 :22  / 계 22 : 14 ) 

또한 야곱이 얍복강(성경의 겉말씀)에서 천사와 씨름하여 이겼으므로 이긴자가 되어 이스라엘이라는 령적인 하늘나라의 이름을 하나님이 주신것이 예수계시록에서 이긴자에 대하여 일곱교회에 말씀하고 계신것은 같은 뜻의 말씀이라는 것입니다



이긴자라는말씀은 하나님의 생명을 깨달아 알아서 안식에 들어간자요 영생안에 있는자를 말하는것입니다

제가 드리는 말씀의 요지(了知)는 구약의 말씀이 다르고 신약의 말씀이 다른 말씀이 아니라는 말입니다

그러므로 비유의 말씀을 깨달아 알지못하고 성경말씀을 보면 성경70권의 말씀이 다 다르다는 고정관념에서 성경말씀을 알고 읽게 된다는 말씀입니다

사람의 이름과 여러말씀의 표현은 달라도 말씀의 뜻을 해석하여보면 다 같은 영생을 깨달아 알게하여주시기 위하여 비유로 여러가지의 세상적인 내용으로 천국나라의 말씀을 기록하여 놓았다는 사실입니다




요셉이나 다니엘이나 이러한 분들이 꿈을 해석한 일이 오늘날은 성경의 비유의 말씀을 해석하는것을 그림자로 보여주신것을 알아야 합니다

성경의 겉말씀에서 신앙을 하는자를 잠들었다고 말을 합니다  잠든자는 꿈을 꾸고 있을 뿐인것입니다

꿈에서 깨어나야 그 꿈을 해석할수가 있는것입니다  또한 하나님의 아들로 거듭날수 있는것입니다

비유의 말씀을 깨달아 해석하는자가 꿈에서 깨어난자이며 (사망에서 깨어난자) 비로서 꿈을 해석하게 되는것입니다 (영생의 말씀을 해석하여 알게 된다는 말입니다)

세상목자들은 잠들어 있기때문에 세상일에 대하여 설교하며 성경책은 하나의 악세사리에 불과한것입니다 




세상적인 육적인 설교를 하는 목자는 아직 잠들어 꿈을 꾸고 있는자이며 사망가운데 있는자이며 성경말씀을 해석할수 있는 지혜를 하나님과 예수님이 허락을 하지 않는자에 속한자가 되는것입니다

어떤이유로 천국에 들어갈수 있는 영생의 말씀을 해석할수 없는것인가 ?



이들은 거짓목자이며 삯꾼목자이며 몰각(沒覺)한 목자로 하나님앞에 불법을 행하고 있으므로 영생에 이르는 비유의 성경말씀을 해석할수 있는 지혜를 하나님과 예수님이 허락을 하지 않는것입니다 (마 7 : 21-23 )

이러한 목자들을  예수님은 소경이라는 말로 표현을 하고 계신것입니다 (요 9 :40-41 ) 

하나님의 생명인 영생을 성경말씀을 통하여 보지못하고 있는자라는 말씀인것입니다



창세기 말씀에서 나오는 아곱이 이긴자가 된까닭의 뜻을 모르면 계시록에 나오는 이긴자가 무엇을 이겼다는 말씀인지 알수 없는것입니다   그러므러 창세기에서 이긴자를 깨달은자는 계시록에 나오는 이긴자가 어떠한자라는것을  다 알수 있는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창세기가 처음이라고 생각을 한다면 처음에도 예수님이 나오고 (생명나무) 계시록을 나중이라고 생각한다면 나중에도 예수님이 계시다 ( 생명나무) 라는 말씀입니다




그러므로 성경이 70권으로 나뉘어서 기록이 되어 있지만 70권에 기록된 모든말씀은 영생이라는것을 하나님을 믿고 신앙하는자들에게 깨달아 알수 있도록 여러각도에서 말씀하고 계신것을 알아야 할것입니다

그러므로 모세를 모세로만 알면 지혜가 없는자가 되는것입니다

즉 성경을 해석할수 있는자가 될수없다는 말입니다



요 5 : 45 내가 (예수) 너희를 (믿은자들) 고소 (告訴 = 범죄 피해자를 하나님에게 범죄 사실 알려서 심판을 구하는 일) 할까 생각하지말라

너희를 고소(告訴 ) 하는자(者)가 있으니 곧 너희의 바라는자 모세니라



성경의 겉말씀에서 율법에서 신앙하는자들이 사실은 예수를 믿고 신앙하는것이 아니라 모두가 모세를 바라보며 신앙하고 있다는 말입니다

모세는 우리들의 죄를 사(赦)하여주는자가 아니요 오히려 우리의 죄를 하나님앞에 알리어서 고소(告訴)하는 자라는 말씀입니다

그러므로 겉말씀으로 성경말씀을 보면 모세를 믿은자가 되는것이며 구원이 없게 되는것입니다



모세가 신앙하는자들을 하나님에게 고소한다고 말하고 있는데 이는 오늘날 교회의 거짓목자가 신자들이 죄가 있다고 하나님앞에 고소하는자가 되는것이며 이러한 목자가 곧 모세가 되는것입니다

그러므로 신자들에게 십계명이나  운운하며 성경말씀에도없는 인생들이 만들어놓은 사도신경을 하도록 불법을 행하고 있는것입니다



여러분 십계명이 다  비유로 하나님과 예수님이 말씀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1계명부터 10계명까지 해석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제글을 읽어오신분은 다 해석할수 있을것입니다




성경말씀을 깨달아 해석을 하다보면 하늘에 층(層)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알게 됩니다

쉽게말씀드리면 첫째 하늘에 있는자의 지혜, 그리고 둘째 하늘에 있는자의 지혜, 셋째 하늘에 있는자의 깨달음의 정도가 다르다는 말씀입니다 

그러므로 첫째하늘에 있는분에게 셋째 하늘에 있는 말씀을 말씀드리면 잘알아듣지를 못하게 되는것입니다

고린도후서 12장을 한번 잘 읽어보시면서 사도 바울이 한 말씀의 뜻을 깨달아 보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므로 성경을 몇독하였다는것이 중요한것이 아니라 일독을 하여도 뜻을 생각하며 짝의 말씀을 찿아보지 않으면 하나님과 예수님이 비유로 기록하여놓으신 성경말씀을 해석을 할수가 없습니다

그러므로 세상적인 예화를 들어가며 설교를 하게 됨으로 그 설교말씀안에는 하나님의 생명이 없는것입니다

육적으로 살아있는 생명에 관한 이야기를 하게 됨으로 하나님의 생명에 관한 말씀은 없고 세상의 철학이나 세상에서 유명하다는자들의 말을 인용하면서 설교하는  우(愚)를 하나님과 예수님앞에 범(犯)하게 되는것입니다




그러므로 이를 해결하기 위하여 예수님이 이 세상에 말씀이 육신이 되어 오셨던것입니다 (요 1 :14 )

예수님을 대제사장이라고 말씀을 드려도 제 말의 뜻을 이해를 하지 못하는것 같습니다

신앙하는분들은 누구나 예수를 믿지않느냐 ? 라는 질문을 하시는분들이 계신데 그러한 말씀을 하시는자체가 예수님을 대제사장으로 섬기지 않고 세상목자를 섬기는자가 되는것입니다

그러므로 예수님이 말씀하시는 씨뿌리는 비유에서 좋은땅에 떨어지는씨가 복(福 =영생 시 133 : 3 ) 이 있게 되는것입니다  자기스스로 나자신이 지금 어떠한 땅에 씨(말씀)가 떨어져서 하나님을 믿고 신앙하는가를 돌아보시기를 바랍니다



마 13 : 24  예수께서 그들앞에 비유를 베풀어 가라사대 천국은 좋은씨 (비유의 말씀을 깨달은 말씀)를 제밭 (자기 스스로 깨달음) 에 뿌린사람과 같으니.


여러분 나자신이 영생하는 천국가는길은 자기 자신이 스스로 깨달아 알아야 한다는 말입니다

제밭에 뿌린다는 말씀이 아주  중요한 말씀입니다

세상에서 삯꾼노릇이나 하는 목자를 따르는자가 되지 말고 예수를 대제사장으로 섬기고 그를 믿고 신앙하면 우리 스스로 자기밭에서 영생의 열매를 맺게되어 예수님이 함께하셔서 천국을 가게 되는것입니다




회개(悔改)라는 말씀도 전장에서 해석을 하여드렸지만 회개는 좋은땅에 씨가 떨어지지않은 땅에서 좋은땅으로 다시 돌아서는것을 회개라고 말을 하는것입니다

그러나 회개하는자는 많지 않습니다  

나자신이 무엇을 잘못하였다는 말은 회개하는것이 아니고 육적인 잘못된 행위를  반성하는것입니다

하나님과 예수님이 말씀하시는 회개는 육신적으로 어떠한 악한짓을 하였다는것을 말하는것이 아닙니다

령적으로 하나님앞에 무엇을 나자신이 잘못하고 있는가를 말씀하시는것을 돌이켜 고치는것을 회개라고 말을 하는것입니다  육에서 령으로 변화되는것이 회개가 되는것입니다




몇번말씀드리지만 저의 성경교실은 성경의 문자적인 겉말씀을 공부하는곳이 아닙니다

그러한 성경공부는 초등학문에 있는자들이 몽학선생(오늘날의 목자) 과 함께 성경의 겉말씀을 주고받고 성경구절외우며 세상적으로 성경말씀을 설교하며 알려주는것에 불과 한것입니다

이러한 세상에속한 말씀들으려고 없는시간과 육신적인 피로를 감수하면서 신앙할필요가 없는것입니다




집에서 편안히 성경말씀 보는편이 훨씬 낫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많은 무리들이 모이는곳에는 분쟁밖에 남은것이라고는 없습니다  하나님과 예수님은 온데 간데 없습니다

세상에속한 교회에 대하여 비판하고 싶은마음은 추호(秋毫)도 없습니다 

다만 성경말씀대로 증거하여 드리다보니 교회에 대한 말씀을 드리게 될뿐입니다

오늘날 유형적인 교회들이  어떻게 돌아가고 있는가를 잘 살펴 보십시요 

령적인 진리말씀은 고사하고 인생들이 거짓목자와 함께  어떠한 마음으로 하나님을 섬기고 있는가를 알수 있을것입니다




이러한 일들은 우연히 일어나는 일이 아니라 필연적으로 일어나게 되어있는것임을 알아야 합니다

사람이 하는것으로 알지 않기를 바랍니다 

때가 되어 오므로 마음안에 있던 악한것들이 하나님으로부터  밖으로 나타나 보이게 하시는것입니다

이 글을 읽는 여러분들은 진리말씀안에서 자유(사망에서 떠남)하는자로 나타나시기를 바랍니다 (요 8 :32 )




본문 말씀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악인(惡人)이 죄악(罪惡)을 해산(解産) 함이여 잔해(殘害)을 잉태(孕胎)하여 궈휼(詭譎)을 낳았도다

악인이라는 말은 본인스스로 어떠한 죄를 짓을것을 말하는것으로만 우리는 생각을 하여 왔는데 성경말씀은 놀랍게도 악인이 죄악을 해산(解産)한다는 사실입니다

이러한 사실을 알게되면서 우리의 신앙에 대하여 깊은 고민을 하지 않을수가 없게 되는것입니다



어떠한 유형적인 교회건물에 십자가 가 보이고  하나님이나 예수이름의 간판이 붙어있으면 우리는 그러한 곳에서  우리가 생각하는 죄라는것을 씻어내고 천국이라는 하늘나라에 가는것으로 알고 있는것이 일반 상식이었던것입니다

그런데 이러한 곳에서 신자들의 죄악을 오히려 키워서 해산을 한다는 성경말씀을 보게되면 어안이 벙벙하여 지는것입니다



하나님은 어떠한 뜻에서 이러한 말씀을 하시는것일까 ?

이를 알지못하므로 우리의 믿음과 신앙이 헛것이 되는것이며 주(主)의 이름을 부르는것이 오히려 하나님을 믿지않고 망령되이 행하는 신앙이 되고 있는것입니다

다시 말씀드리면 나의 죄를 씻으려고 교회를 다니는데 죄를 씻기는커녕 오히려 나의 죄악을 키우며 생산(生産)하는자가 된다는 이해할수 없는 일이 벌어지고 있는것입니다


 


그렇다면 악인이 죄악을 해산한다는 말의 뜻이 무엇인가 ?

우리가 죄악을 씻으려고하는 목적은 천국에 가기위하여 하니님을 믿고 신앙하는것입니다

악인은 하나님과 반대의 생각으로 살아가는자를 말하는것입니다

하나님과 반대로 살아간다는 말이 무슨말인가

하나님의 진리말씀안에서 신앙하지 아니하면 나의 생각과는 상관없이 악인이 되는것입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악인에 대하여 하나님이 간섭하는가 ?

세상끝날까지 간섭하지 않습니다  하나님은 어떠한 경우에도 사람의 자유의사에 신앙을 맡기신분입니다




진리말씀에서 신앙하건, 비진리말씀에서 신앙하건, 또한 신앙자체를 하지않건 하나님은 간섭하지 않습니다

간섭하지 않는 하나님이 오히려 두려운것입니다

때가되면 하나님은 우리가 신앙하여서 얻는 결실 그대로 심판하여 주시겠다는것입니다

쭉정이 신앙을 한자는 사망으로 , 그리고  알곡의 신앙을 한자는 영생으로 판결하여 주시고 세상나라의 일은 끝내시겠다는것입니다



롬 9 :27-28  또 이사야가 이스라엘( 하나님을 믿고 신앙하는자들)에 관하여 외치되 이스라엘 뭇자손의 (數)가 비록 바다의 모래같을지라도 남은자만 구원을 얻으리니 주(主)께서 땅위에서 그 말씀을 이루사 (畢 = 마침필 ) 하시고 끝내시리라 하셨느니라



우리육신은 죽어서 흙으로 돌아가도 령(靈)은 살아서 하나님의 심판을 기다리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어떠한분은 사람이 죽으면 그만이지 사후(死後)에 무슨일이 벌어지느냐고 말씀하시는분들이 계십니다

아주 어리석은자가 되는것입니다

하나님이 살아계시다는 말씀은 곧 나자신이 지금 이순간 살아있다는것으로 증명이 되는것입니다

우리가 믿건 믿지아니하건 하나님의 형상으로 사람을 지으셨기 때문입니다 (창 1 : 26 )




그러면 이 성경말씀에서 악인(惡人)의 주체는 누구인가 ?

악인이 누구길래 죄악을 해산(解産) 한다는 말인가

신자들을 인도하는 목자를 말씀하고 있는것입니다  악인 = 거짓목자

그러면 이세상에 어느목자가 신자를 죄악으로 길러서 죄악을 가지고 있는 생명으로 탄생을 시킨다는 말인가 ?

결코 그럴수 없다고  생각하는것이 사람의 생각인것입니다



그러므로 악인인 거짓목자,삯꾼목자,몰각한목자를 찿아다니며 악인을 통하여 죄악을 잉태하고 해산하는 악한일을 하는것이 나의 신앙이 되는것입니다

그러나 하나님을 믿고 또한 세상에서 목자를 섬기며 믿고 신앙하는자들은 이렇게 말하는자의 말은 절대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소위말하여 정통이 아니라고 말을 합니다

그러므로 위 로마서의 말씀에서 남은자만 구원을 받은다고 말씀하고 있는것입니다




남은자라는 말이  무슨 말입니까   이러한 말씀은 이미 전장에서 다 말씀드린내용입니다

남은자란 진리말씀안에 남아서 하나님과 예수님을 믿고 신앙하는자를 말하는것입니다

유형적인 악인이 죄악을 해산하는자들과 함께하지 않는자를 남은자라고 말을 하는것입니다


그러므로 자기을 부인(否認)하는자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자기를 부인(否認)하는자가 될때에 예수님이 다가오시고 바다의 모래알같이 많은 사람들가운데서 하나님이 택한자로 남은자로 천국에 이르게 하시는것입니다



마 16 : 24  이에 예수께서 제자들에게 이르시되 아무든지 나를 따라오려거든 자기(自己)를 부인(否認)하고 자기 십자가를 지고 나를 좇을것이니라


부인(否認) 이라는 말은 세상에서 배운 지식과 학문으로 가득찬 세상사람의 육적으로 살아가는 삶의 방식의 생각에서 벗어나서 나의 생명을 창조하여주신 하나님의 뜻을 깨달아 알아서그의 말에 순종하라는 말씀입니다

특히 자기 주장을 내세우는 분들을 많이 보게 되는데 이는 성경에 근거한말도 아니고 일반 상식이 마치 하나님의 말씀보다 더 위대한것같이 열변을 토(吐)하는분들을 만나보게 되는데 우리의 신앙은 이러한자 곧 자기자신을 부인하지 않는자들에게서 떠나야 할것입니다

그래야 예수님이 나의 생각으로 들어오실수 있는 공간이 생길수 있게되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악인이나 죄악을 해산하는자들은 세상에서는 어떠한 삶을 누리고 있는가 ?

이들의 생각은 육적으로 다 형통을 바라며 육적인 일에 소망을 두는자들인것을 알아야 합니다


욥기 21 : 7- 13  어찌하여 악인이 살고 수(壽= 육적인 목숨이 길며) 를 누리고 세력이 강하냐

(오늘날 교회에 많은 무리가 모여 힘을 자랑하느냐 ) (비진리말씀)가 그들의 앞에서 그들과 함께 굳게서고 (신앙이 견고하고) 자손이 그들의 목전에서 그러하구나 (조상들의 신앙의 유전을 그대로 받아내려오고 있다는 말씀) 그 집이 (교회) 평안하여 두려움이 없고 하나님의 매 (책망) 가 그위에 임(臨)하지 아니하며 (육신이 살아있을때 나타나지 않는다는 말씀) 그 수소는 영락없이 (零落없이 = 조금도 다름이 없이 똑같이 조상의 목자와 같다는 말씀이며 / 수소는 교권을 잡은자를 말씀하고 있음) 새끼를 배게하고 (거짓목자가 신자들을 많이 전도하여 많은 무리를 거느리고 ) 그 암소는 새끼를 낳고 (거짓목자의 설교로 신자를 모으는 행위 ) 낙태(落胎)하지않는구나 (전도를 끊임없이 한다는 말씀입니다)



그들은 아이들을 내어보냄이 (성경의 비유의 말씀을 깨닫지못한 신자를 어린아이로 비유) 양떼 같고 (많은무리가모여있는것을 말함) 그 자녀들은 춤추는구나 ( 천국가는것을 즐거워하며 육적인 찬양을 하고 있음) 그들이 소고와 수금으로 노래하고 (교회에서 행하고 있는 행위들) 피리불어 (거짓목자의 설교) 즐기며 (천국에 소망을 두고 즐거워함) 그날들을 형통하게 지내다가 (세상의 삶과 교회에서의 육적인 신앙으로 축복받는 생각으로 뷰요함에 감사하다가 ) 경각간(頃刻間 =생각한겨를도없이 순식간에)음부(陰府 = 사망) 내려가느니라



하박국 1 : 13   (主)께서는 눈이 정결(淨潔)하시므로 악(惡)을 참아 보지 못하시며 패역(悖逆)을 참아 보지 못하시거늘 어찌하여 궤휼(詭譎)한 자들을 방관(傍觀)하시며 악인(惡人)이 자기보다 의로운 사람을 삼키되 잠잠(潛潛)하시나이까 



하나님과 예수님은 우리들의 믿음과 신앙에 대하여 간섭하지 않으시고 침묵하시다가 심판날 심판하신다고 위에서 말씀드렸습니다

성경말씀에는 악인의 형통함과 악인의 저주에 관한 성경말씀구절이 많이 있습니다

한번 본인들이 찿아서 읽어보시며 비진리에서 신앙을하여도 인간 세상에서는 잘먹고 잘사는자들에 관한 말씀과 또한 반대로 이들이 어떠한 고난을 받아야 하는가 ? 라는 성경말씀도 많이 있습니다

성경구절을 찿아보시며 의로우신 하나님과 예수님과 함께하는자로 나타나시기를 바랍니다




※ 잔해(殘害)을 잉태(孕胎)하여 궈휼(詭譎)을 낳았도다

잔해(殘害)라는 말은 사람에게 가혹하게 하는 행위를 말하는데 악인(거짓목자)이 잔해((殘害)하다는 말입니다

무슨 말을 그렇게 하는가 ?

목자가 신자들을 잔해하다니 말이나 되는 말인가 

목자가 얼마나 신자들을 섬기며 하나님과 예수님의 사명을 감당하려고 불철주야 수고를 하고 있지않은가

여러분 잔해라는 말은 꼭 육신적인것만을 말씀하지 않습니다


육신적인 고달픔이나 정신적인 불안감, 예측불허한 말을 들을때에도 가혹한 행위를 하는것이 되는것입니다

또한 교회에서 신자들에게 하나님과 예수님을 빙자하여 요구하는 십일조라든가 헌금 봉사 라는 모든일들이 잔해하며 가혹한짓을 하는것입니다


창 49 : 5  → 시므온과 레위는 형제요 그들의 칼(말씀)은 잔해(殘害)하는 기계로다

내혼(魂)아 그들의 모의(謀議= 무리들이 모여서 같은 의사로서 범죄 계획하고 실행 수단 의논함)에 상관(相關)하지 말지어다 내 영광(榮光)아 그들의 (集會)에 참여(參與)하지 말지어다

그들이 그 분노(忿怒)대로 사람을 죽이고 그 혈기(血氣)대로 소의 말목힘줄을 끊었음이로다

그 노염(怒焰)이 혹독(酷毒)하니 저주(詛呪)를 받을것이요 분기(忿氣)가 맹렬(猛烈)하니 저주(詛呪)받을것이라 내가 그들을 야곱중에서 나누며 이스라엘중에서 흩으리로다



대단히 두려운 말씀입니다

레위지파가 제사장 노릇한 지파이며 이들에게는 땅을 왜 분배하여주지 않았는가는 전장에서 말씀드렸습니다

우리조상인 레위지파가 하나님으로부터 이러한 저주로 나타나고 있는것입니다

오늘날도 우리들의 신앙이 이들과 다름이 없다는 말씀을 몇번드렸습니다

이 말씀은 창세기의 말씀으로 끝나는 말씀이 아니고 오늘날 우리들의 신앙에 대한 말씀입니다



악인은 잔해하는기계입니다  거짓목자가 설교하는것이 잔해하는 신앙하는자들을 죽이는 기계라는 말입니다

악인인 거짓목자라는 말에 별로 실감을 못느끼실것입니다  마음에 화인(火印)을 이미 맞아서 마비되어 감각이 없는것입니다



더욱이 이 말씀은 이미 가인의 족속인것을 알아야 합니다

가인은 여호와 앞을 떠난자이며 (창 4 : 16 ) 에덴 놋땅에 거하므로 유리(流離)하는자가 되었다는 사실을 잘알아야 합니다  오늘날 비진리말씀안에서 신앙하는자가 가인인것을 알아야 할것입니다

가인의 족보중에 라멕이라는자가 있는데 이 라멕이라는자가 두아내를 취한자입니다

하나의 이름은 아다요 또하나의 아내 이름은 씰라입니다  이 비유의 말씀의 뜻을 잘 알아야 합니다



씰라가 두발가인을 낳았는데 그는 동철(銅鐵 = 세상에속한 말씀)로 각양(各樣) 날카로운 기계를 만든자입니다

각양각색 날카로운기계라는 말은 많은 거짓목자를 생산하여 냈다는 말씀입니다

성경말씀어디에 이러한 말씀이 짝으로 비유의 말씀으로 나오고 있습니까 

성경말씀을 천천히 읽으며 뜻을 생각하지 않으면 어디에 이러한 말씀이 나오는지 알지못하고 그냥 넘어가는것입니다



레위족속이 가인의 후손이 되는것을 또한 알아야 합니다 야곱의 아들로만 알고 있다면 깨닫지못한자가 됩니다

성경말씀그대로 읽어보게 되면 아담이 낳은 아들들이며 가인 아벨 셋 이라는정도로 알고 넘어가고 아는것으로 끝나면 아무 의미가 없는것입니다


가인이 죽인 아벨대신 하나님이 다른씨 (진리말씀)을 셋이라는 아들을 통하여 주셨으며 그때부터 사실상 여호와의 이름을 부르게 되었다고 성경은 기록을 하고 있습니다 (창세기 4장)

진리말씀안에서 신앙할때에 비로서 하나님과 예수님이 함께한다는 말씀입니다

반대로 잔해하는 거짓목자와 함께할때는 하나님은 함께하지 않습니다  가혹한 행위만 당할뿐인것입니다



여러분 성경말씀에서 족보에 관한 말씀살펴보는시간이 참 많이 걸립니다

신약에서도 반복이 되어 족보이야기가 나오는데 암송하시지말고 족보가 무엇을 말하고 있는가를 자세히 살펴보시고 실탈래같이 엉켜있는 족보를 하나 하나 끝까지 추적하며 찿아서 뜻을 깨달아 알아야 합니다

족보의 말씀을 깨닫게되면 세상에서 조상의 유전을 따라 거짓목자노릇하는자를 따르지 않게 되는것입니다



잔해하는자가 잉태하여 궤휼을 낳은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거짓목자나 우리가 세상에서 말하는 신학자들의 말씀과 글이 잔해하는자로 잉태가 된다는 사실입니다

이유는 성경말씀에 비추어볼때 비진리의 말씀을 하고 있기 때문인것입니다


궤휼(詭譎 = 속일궤 /속일휼 / ) 이라는 말은 거짓말하는자를 낳은다는 말인데 이는 천국보내준다고 유형적인 회당을 지어놓고 신자들을 전도하여 모아놓고 거짓목자인 악인들은 신앙하는분들에게 죄악을 해산하게하며 잔해를 잉태하게하며 궤휼을 낳은 악(惡)한 불법을 하나님과 예수님앞에 행하고 있는것입니다 (요 8 : 44 )

거짓목자들을 양산(量産)하는 곳도 수도없이 많이 세상가운데는 존재하고 있는것을 알아야 합니다

선지자들이 수도없이 지적(指摘)한 말씀입니다  그러나 인생들은 깨달아 알지못하고 있는것입니다




2) 저가 웅덩이를 파 만듦이여 제가 만든 함정(陷穽)에 빠졌도다

웅덩이는 땅에 있습니다  대개 웅덩이를 파는것은 함정(陷穽)을 만들어 놓기 위하여 합니다

이 웅덩이를 악인이 만들어 놓았다고 말씀하고 있습니다  악인은 거짓목자라고 말씀드렸습니다

그러면 악인이 만들어놓은 웅덩이가 무엇입니까

오늘날 교회가 웅덩이 입니다  사람개인으로 말하면 진리의 말씀을 깨닫지못한자가 웅덩이가 되는것입니다

웅덩이에 빠지면 나오지를 못합니다  웅덩이에서 나오려면 어느분인가 도움이 필요하게 됩니다

그분이 예수 그리스도 인것입니다



그렇다면 교회에서 예수를 믿지않는다는 말인가 ?

육적인 예수를 믿고 령적인 예수를 믿지 않으므로 예수님과는 상관이 없는자가 되는것입니다

예수님은 말씀이 육신이 되신분이기 때문 (요 1 :14 ) 사람의 모양으로 나타나셨지만 원래 예수님은 령으로 존재하시는분입니다 그러므로 예수님은 십자가에서 죽은것이 아니라 육신의 사람으로 형상입은것을 버렸을 뿐인것을 알아야 합니다


그리고 3일만에 부활하신것은 오늘날 신앙하는분들에게 그뜻을 그림자로 보여주신것입니다

그러므로 고린도전서 1 : 18-19 절의 말씀을 잘 상고하여서 말씀을 깨달아 알아야 합니다

십자가의 뜻을 바로 알지못하면 오히려 구원을 얻기보다는 멸망인 사망으로 가게되기 때문입니다



고전 1 :18-19  십자가의 도(道)가 멸망하는자들에는 미련한것이요 구원을 얻는 우리에게는 하나님의 능력이라 기록된바 내가 지혜있는자들의 지혜를 멸하고 총명한자들의 총명을 폐하리라 하였으니 (여기에서 말하는 지혜와 총명은 세상에서 설교하는 거짓목자들의 말하고 있습니다 )



십자가앞에 나가서(교회에나가서) 신앙하면 모두가 구원에 이르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십자가라는것을 이해를 못하면 육적인 예수님만을 생각하는 우(愚)을 범하게 되는것입니다

십자가라는 말씀에서 멸망하는자와 구원에 이르는자가 나온다는 말입니다

사람생각으로는 이해가 금방되지 않는 말씀입니다

십자가의 도(道)가 무슨 이유로 멸망하는자와 구원받은자로 나눈다는 말인가 ?

다시한번 상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웅덩이를 만들어 놓은자 곧 유형적인 교회를 만들어 놓은자가 본인이 만들어 놓은 교회 함정에 빠진다는 말입니다  세상말로는 이해가 안되는 말입니다

어느목자가 교회를 세워놓고 신자들을 사망으로 인도하고자 함정을 파놓은 목자는 없을것입니다

그러나 조상의 유전을 따라 사람의 생각대로 행하기 때문에 자신에게 웅덩이가 존재하게 되는것입니다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지 않는 믿음을 하기때문에 본인들이 세워놓은 교회가 함정이 되어 신자들을 사망으로 빠지게 한다는 말씀입니다



성경말씀에는 물없는 웅덩이라는 말이 많이 나옵니다

요셉이 형제들로부터 웅덩이에 빠진일이 있습니다 (창 37 : 20  / 렘 18 :20 )

웅덩이는 진리 말씀이 없는 세상에 있는 회당(會堂 = 敎會)을 말씀하고 있는것입니다

다시말하여 성경의 겉말씀이 웅덩이가 되는것입니다


렘 2 :13  내 백성이 두가지 악을 행하였나니 곧 영생의 근원(根源)이 되는 나를 버린것과 (하나님의 비유로기록된 성경말씀을 깨닫는일을 하지않는것)스스로 웅덩이를 판것인데(거짓목자가 교회를 세워 세상적인 육적인 설교를 하는것그것은 물을 저축(貯蓄 = 성경을 깨달은 영생의 말씀이 마음에 없음) 못할 터진 웅덩이니라



여러분 교회에서 아무리 많은 설교를 들어보아도 돌아서면 마음에 남은것이 없는것입니다

이를 성경은 터진 웅덩이라는 말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생명의 말씀이  없으므로 하나님의 생명인 영생이  나의 마음에서 자라지 못하고 사망이 자라고 있다는 말씀입니다

모든 하나님의 백성이 이 웅덩이(성경의 겉말씀)에 빠져서 나오지를 못하고 있는것입니다

(세상)에속한 말씀에서 하늘(영생의 말씀)에속한 생명의 말씀으로 나오지를 못하고 있는것입니다



비유의 말씀을 깨달아서 하나님의 생명인 영생을 아는것이 웅덩이에서 나오는것입니다

세상의 설교듣는 믿음에서 벗어나는것이 웅덩이의 함정에서 빠져나오는것이 되겠습니다

그러므로 웅덩이에서 신앙하면 사망의 길로 가게되는데 그 웅덩이를 판자가 곧 거짓목자라는 말입니다

그 웅덩이를 만들어놓는 본인 자신이 그 함정에빠지며 많은 신자들을 사망으로 끌고 들어가는것입니다



오늘은 [ 죄악(罪惡)을 해산(解産)하는자(者) ] 에 대하여 살펴보았습니다

여러분 자신이 스스로 있는자로 변화 받기를 바랍니다   스스로 있어야 하나님의 생명이 내안에서 자랍니다

포도원(성경말씀)에가서 일(비유의 말씀을 깨닫는것)을 하여 하나님으로부터 품삯(영생)을 받기를 바랍니다



예수님께서 친구가 되어 포도원에서 일하는데 함께 하여 주심으로 영생으로 인도하여 주십니다

죄인 (거짓목자) 이 죄악을 해산하며 잔해를 잉태하여 궤휼로 나타나는 믿음과 신앙을 하여서는 하나님으로부터 심판받은날 영생이 아닌 사망의 저주가 따를것입니다

또한 거짓목자가 만들어 놓은 구덩이(교회)의 함정에 빠져서 사망으로가는 신앙을 하여서는 안될것입니다



사망을 이기고 (성경의 겉으로 기록된 비유의 말씀의 뜻을 깨달아 아는것) 하나님의 생명인 영원한복음으로

(계14 :6 ) 신앙하는분들과 영원토록 함께하여 주시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평강이 이 글을 읽고 깨닫는 모든분들과 함께하여 주시옵기를 기도드리옵나이다



아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