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의원(醫員)을 만났으나.
오늘은 414 번째 시간으로 [ 많은 의원(醫員)을 만났으나. ] 라는 말씀을 살펴보겠습니다
본문말씀
막 5 : 25-29→열두해를 혈루증(血漏症)으로 앓은 한 여자(女子)가 있어 많은 의원(醫員)에게많은 괴로움을 받았고 있던것도 다 허비(虛費)하였으되 아무 효험(效驗)이 없고 도리어 더 중(重)하여 졌던차(次)에 예수의 소문(所聞)을 듣고 무리가운데 섞여 뒤로와서 그의 옷에 손을 대니 이는내가 그의 옷에만 손을 대어도 구원(救援)을 얻으리라 함일러라 이에 그의 혈루근원(血漏根源)이 곧 마르매 병(病)이 나은 줄을 몸에 깨달으니라
혈루증((血漏症) 에관한 내용은 240번째 글에서 말씀을 드린적이 있습니다
믿음은 바라는것들의 실상이요 보지못하는것들의 증거라고 말씀하고 있습니다 (히 11장)
그러나 더 구체적으로 말씀드리면 믿음이란 히브리어로는 어린아이가 영생의양식을 창조주로부터 양육받은것을 뜻하는말씀입니다 그러므로 육신의 생명에서 령적인 생명으로 성장하여 나가는것을 말씀하는것입니다
우리는 보통 하나님 믿습니까 하면 예 믿습니다 라고 말을 하면서도 어떻게 믿으냐고 하면 교회다닌다는 말을 합니다 말씀은 맞은 말씀입니다 그러나 교회다니는것이 문제가 아니라 하나님의 말씀을 어떻게 읽고 말씀의 뜻을 깨달아 아느냐 하는것입니다 성경에 기록된 말씀을 믿은것은 당연한것입니다 그런데 알아야할것은 하나님의 말씀은 옷을 비유로 말씀하시는데 이 옷에는 겉옷과 속옷이 있습니다 겉옷은 성경의 겉으로 기록된 이스라엘 민족과 하나님간에 세상적 사건의 일어남을 빙자하여서 말씀하신것이며 하나님은 이를 비유의 말씀으로 기록을 하셨다고 하는것입니다
겉옷은 깨닫지못한 자들이 입은옷이며(육신에속한 생명) 속옷은 비유의 말씀을 깨달은 자들이 입은 옷 (령에속한 생명) 입니다 그러므로 비유의 말씀을 깨닫지못한자들이 입은 겉옷은 육신의 생명을 지탱하는동안 입은 옷이 되겠습니다 그러므로 오늘날 우리가 믿은 믿음은 영생하는 령의 생명을 가지고자 믿은것이지 이미 가지고 있는 육신의 생명이 살아있는동안에 어떠한 돈이나 재물이 많은것에 마음을 두고자 믿은것이 아닙니다 그러므로 육신의 생명에 관한 모든 행위들은 하나님과 예수님과는 상관이 없는 일이 되는것입니다 즉 령적인 생명을 얻은일에는 아무런 도움과 상관이 없다는 말씀입니다
령의 거듭난 생명에는 육신은 있으나 사실은 육신은 존재하지 않는것과 같은것입니다 그러나 또한 육신의 형상으로 나타나고 싶으면 빛가운데서 사람의 형상으로 나타날수 있는것입니다 그러므로 세상에서의 육신의 생명은 거듭나기 전에는 령은 죽어있는것이 되는것입니다 그러므로 예수님이 이 세상에 오신 목적은 이 죽어있는 령을 살려 주시고자 성경에서 가르침의 말씀을 주신것입니다 이를 육신이 령으로 부활할수 있다는것을 예수님이 먼저 사람들에게 보여주신것입니다 죽어있는 령을 살려주는것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이루어질수 있는것입니다
그러므로 예수님도 사람이 물과 성령으로 거듭나지 아니하면 하늘나라에 들어갈수 없다고 말씀하신 의미를 알아야 합니다
물은 성경의 겉말씀을 말씀하시는것이고 성령이라는 말씀은 비유의 말씀을 깨달아서 해석하므로 거룩하게 되며 하나님과 예수님을 뜻을 알고 이에 순종하는 믿음을 하는자가 령이 부활하여 천국에 갈수 있는것을 말씀하는것입니다
령으로 거듭난자는 육신에 관한 병(病)은 상관할것이 없는것입니다 이러한 문제는 천천히 잘 생각하여 보셔야 합니다
령에는 어떠한 육신에서 일어날수 있는 병(病)이 생길수가 없는것입니다 이러한 문제가 아주 중요한것입니다 성경에서 하나님에 속한 사람은 육신의 생명이 다하여 죽은것을 향수(享누릴향, 壽목숨수 )하였다고 말을 하는것입니다
계 21 : 3-4 → 내가 들으니 보좌에서 큰음성이나서 가로되 보라 하나님의 장막이 사람들과 함께 있으매 하나님이 저희와 함께 거하시리니 저희는 하나님의 백성이 되고 하나님은 친히 저희와 함께 계셔서 모든 눈물을 그 눈에서 씻기시매 다시는 사망이 없고 애통하는것이나 곡(哭)하는것이나 아픈것이 다시있지 아니하리니 처음것( 육신/ 죽음/사망) 이 다 지나갔음이러라
이러한곳이 천국인것입니다 그러므로 육신이 있은동안은 육신의 병(病)이 있으므로 혈루병으로 고생하는 여자가 많은 의원 (많은 것짓목자들)을 찿아다니며 사망으로 가는 병을 고치려고 신앙을 하였으나 이 사망으로 가는 병은 예수의원을 만나기전에는 고칠수 있는자는 세상천하에는 없는것입니다 그러므로 예수님의 이름을 부르는 것입니다
예수님도 세상에 계실때에 몸은 피곤을 하였어도(요 4 : 6 ) 어떠한 병(病) 에 걸린 일은 없었습니다 왜야하면 예수님의 사람의 형상은 사실은 령체였기 때문입니다 예수님은 사람의 형상은 가지고 있었으나 신령한 몸으로 령체로 계셨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그러나 사망을 멸(滅)하시고자 사람의 육신의 형상을 입고 그림자로 인생들에게 먼저 부활할수 있다는 사실을 믿은자들에게 확신을 주시고자 십자가를 통하여 시범을 보여주셨던것입니다
그러나 성경의 겉말씀에서 신앙하는자들은 예수님이 육체로 계실때의 육신을 사람의 형상으로만 알고 있었지 예수님의 몸이 령의 신령한 몸으로 계신것으로 생각을 하지 않았던것입니다 그러므로 신앙도 행위적인 율법과 계명을 따르는 행위적인 신앙하는것이 하나님과 예수님을 믿은 믿음으로만 생각을 하였던것입니다 이는 령으로 거듭나지 못한 육신의 생명만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인것입니다
육신의 생명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오늘날은 100살전후로 살다가는 다 죽습니다 육신의 생명은 없어지는것입니다 그러므로 육신의 생명이 있을때 령의 양식으로 양육이 되어야 령이 부활의 생명으로 변화를 받아 영생을 하는 생명으로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변화가 되어 하나님의 아들로 나타나게 되는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은 령의 생명이 부활하는 믿음으로 가려고 하지 않습니다
왜그러는 것인가 ?
왜야하면 육신의 생명안에서 누릴수 있는 모든일들이 더 즐겁고 좋은것으로 생각을 하기 때문인것입니다 령적인 세계는 육신의 눈에는 보이지 않기 때문에 진리말씀을 이야기를 하여도 불신하는 마음이 더 강한것입니다 단적인 예가 성경의 겉말씀에서 신앙을 하면서도 육신이 할수 있는 선악간에 모든일을 마음먹은데로 욕심을 다 채울수 있으며 육신의 만족함을 채우려고 돈과 재물에 더 미련을 가지고 령으로 거듭나야 함에도 불구하고 육신의 형통의 기도를 외쳐대고 있는것입니다
육신의 욕심과 탐심을 채우려고하는일에는 돈이라는것이 중간에 있어야 육신의 마음을 충족을 시켜줄수 있는것입니다 그러므로 먹고살수있는 형편이 되어도 생활에 만족을 느끼지못하고 끝이없는 욕심의 유혹을 받아 돈을 쫓아 육신의 생명이 다하는 날까지 돈만을 쫓아다니다가 세월을 다 보내게 되는것입니다
세상사람들은 이러한 일을 당연한 일로 받아들이고 있으며 깨닫지못한 목자라는자와 신자는 육신의 일이 형통하게 되어 달라는 기도를 하나님과 예수님앞에 하는것입니다 이러한 기도가 하나님과 예수님께 얼마나 부끄러운일인것을 알고 회개할때에 비로서 창조주로부터 영생에 이르는 양식으로 양육을 받아서 믿음이 잘랄수 있는것입니다
이러한 행위적인 기도는 하나님과 예수님은 열납을 하지 않을뿐더러 악한자로 보시는것입니다 육신의 생명은 먹고사는데 생활을 할수 있는 돈으로 만족을 하여야 하는것이며 그대신 령의 생명으로 거듭나는 일을 육신의 생명이 있을때에 하여야 하는것입니다 믿은자들중에는 령으로 거듭나는 하나님의일인 비유의 말씀을깨닫은일을 하여도 그만 안하여도 그만이라는 생각을 하며 무조건 믿으면 천국간다는 생각하나밖에는 없는것입니다
성경의 겉말씀에서 믿은다고 하는자들에게는 다른 진리말씀에 대하여는 생각이 미치지 못하는것입니다
믿음이 있다고 말하는자는 령으로 거듭나는 일을 하나님과 예수님앞에 분명히 행하여야 천국백성으로 나타나게 되는것입니다 그러므로 성경의 겉말씀에서 믿는자를 게으른자라고말씀하시며 심판날 정죄로 판단을 하시겠다는것입니다
육신의 병(病)은 왜 있는것인가 ?
오늘날 먹고 사는 일에 여러 스트래스를 받고 또한 여러 환경이 안좋아서 병(病)이 걸린다는 생각은 사람이 의학적인 면에서 하는 말이고 육에서 령으로 거듭난자에게는 육신의 병(病)은 접근하지 못한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감히 하나님의 아들에게 세상의 잡신과우상을 섬기는 마귀들와 병균들이 접근하여 육신의 신령한 몸에는 병(病)을 일으킬수가 없다는 말씀이 되겠습니다
령체의 몸에는 육신의 병이 생길수가 없는것입니다 그러므로 육신의 몸에 머물러 있는자가 아무리 입술로 병을 고쳐달라는 기도를 한다고 하여도 하나님과 예수님은 알지못하는것입니다 특히 기도원에 가보면 병(病)고치러오시는 분들을 많이 보게됩니다 육신의 병을 기도하기전에 먼저 나자신의 믿음이 스스로 령의 신령한 몸으로 변화가 되어야 한다는 말입니다
령으로 거듭나면 신령한 몸이 되어 세상에 있는 여러 병균들이 침입이 불가능한것입니다 령으로 거듭난자가 몇살에 육신의 생명을 떠나던 령으로 거듭난자는 육신의 생명이 마치는 날이 향수(享壽)가 되는것입니다 제가 이러한 말씀을 드리면믿기가 어려울것입니다 그러므로 믿음으로 영생의 양식으로 양육이 되어서 믿음이 성장을 하여야 하나님과 예수님을 믿는다는 말을 할수가 있는것입니다 이를 네 믿음이 크도다 라고 예수님은 말씀하셨던것입니다
눅 18 : 8 → 내가(예수)너희에게 이르노니 속히 그 원한을 풀어주시리라 그러나 인자(人子=예수) 가 올때에 세상에서 믿음을 보겠느냐 하시니라
여러분 예수님이 다시 온다고 말씀하실때 사람의 형상으로 구름타고 오시지 않습니다 예수님이 승천하시면서 너희가 본 그대로 온다고 하니까 그렇게 아시는것 같습니다 예수님은 이제 사람의 형상은 십자가에서 버리셨습니다 그러므로 사람의 형상으로 나타나시지 않습니다
빛가운데서 사람의 형상으로 나타나시며 비유의 말씀을 깨달음으로 이미 예수님은 나자신에게 오셨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다만 성령으로 오시기 때문에 깨달은자도 육적인 형상의 예수는 보이지 않는것입니다 구름타고 온다고 믿은자들의 마음은 흑암가운데 있고 빛가운데 있지못한 믿음을 하므로 하늘을 바라보며 예수님이 공중에서 내려오는것을 믿고 있는것입니다 인생이 똑똑한것같아도 이렇게 어리석은 존재라는 사실을 알아야 할것입니다
그러므로 요 5 :39 말씀을 잘 깨달아 보셔야 합니다
비유의 말씀을 깨달아서 나자신이 성경말씀에서 령으로 계시는 예수님으로 말미암아 말씀을 깨달을때 예수님을 영접하는자가 되는것이며 예수님은 나자신의 믿음을 보시고 예수님은 나자신과 동행하여 주시는것입니다 그런데 이러한 믿음을 하는자가 아주 적다고 예수님은 말씀하십니다 그러므로 전에도 말씀을 드렸지만 이세상의 인구 그리고 우리전에 살다가 죽어가신분들을 포함하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 세상에 왔다가 죽어갔습니까 그러나 하나님과 예수님의 뜻대로 믿었던자는 아주 적다는것을 눅 18 : 8 절 말씀에서 하시는것입니다
그러므로 비유의 말씀을 깨닫지못하고 아직도 성경의 겉말씀에서 믿은분들은 령으로 계시는 예수님을 영접하지 못한자가 되어 믿음이 없는자가 되는것입니다 오늘날 교회에 얼마나 많은 분들이 다니고 있습니까 그러나 믿음이 없는자라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제말이 아니고 예수님의 말씀입니다
본문말씀을 살펴보겠습니다
짝의 말씀입니다
레 15 :25 / 마 15 :28 / 마 17 :18 / 막 3 : 10 /
1) 열두해를 혈루증(血漏症)으로 앓은 한 여자(女子)가 있어 많은 의원(醫員)에게많은 괴로움을 받았고 있던것도 다 허비(虛費)하였으되 아무 효험(效驗)이 없고 도리어 더 중(重)하여 졌던차(次)에 예수의 소문(所聞)을 듣고.
※혈루증(血漏症) 은 현대의학용어로는 만성자궁출혈 이라고 합니다(국어사전) 어떠한 병을 말하는것인지 의사가 아니라 잘 모르겠습니다
▣ 열두해를 혈루증(血漏症)으로 않은 한 여자(女子)가 있어.
이러한 비유의 성경말씀을 볼때는 육적인 육신의 병으로 생각하면 깨달음이 없게 됩니다 그러므로 령적인 해석을 하여야 합니다 12년을 혈루증의 병(病)으로 아파하며 하나님을 믿던 한 여자가 있었다는 말씀입니다
여자 = 교회(벧전 5 :13 주 1) 여자 = 씨 (말씀)가 없음 / 오늘날 교회라는곳에는 씨= 하나님 말씀(눅 8 :11 ) 이 없다는 말씀인데 이는 하나님의 생명인 영생의 말씀이 없다는 말씀입니다 병을 고치는 의원( 醫員= 牧者=회당장)이 돌파리라는 말입니다 예수님이 육적인 사람의병을 고쳐주신일을 오늘날은 이를 령적인 일로 깨달아서 해석을 하여야 한다는 말씀입니다12년이라는 세월을 보내면서 여러교회의 목자를 찿아다니며 혈루증의 병을 고치고자 하였으나 고치지 못하였다는 말씀입니다
이 여자분의 고통이란 가히 짐작이 갑니다 오늘날 믿은자들이 혈루증 병에 결려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사망으로 가는 병에 걸려 있다는 말씀입니다 그러므로 하루속히 령으로 계시는 대제사장이신 예수님을 만나야 병을 치유받고 영생하는자가 되는것입니다 비유의 말씀을 깨달아 해석하는 지혜가 곧 령으로 계시는 예수님을 만나는것입니다
2) 많은 의원(醫員)에게많은 괴로움을 받았고 있던것도 다 허비(虛費)하였으되 아무 효험(效驗)이 없고 도리어 더 중(重)하여 졌던차(次)에 예수의 소문(所聞)을 듣고.
▣ 많은 의원(醫員)에게많은 괴로움을받았고 있던것도 다 허비(虛費)하였으되.
많은 의원(醫員= 많은목사 = 많은 회당장→ 수 많은 교파별로 이름이 다 다를것입니다 )
많은 의원을 찿아다녔으나 (많은 교회의 목자들을 찿아다녔으나) 병(病)의 치료를 받아 병이 낫지를 못하였던것입니다
오히려 병이 낫기는 커녕 그 목자들에게 괴로움을 받았다고 말합니다 제가 교회에서 일을 하였었기 때문에 교회에 대하여는 잘알고 있습니다 목자는 분명히 이 여자 (신도)에게 행위적인 여러가지를 요구하였을 것입니다 새벽기도 작정기도 철야기도 십일조와 각종헌금 기타 등등.....) 이러한 일들로 인하여 병을 치료받기를 권(勸)하였을것입니다 그러나 병이 낫기 보다는 오히려 육신적인 괴로움만 받았다는 말입니다
있던것도 다 허비 하였다는 말은 많은 목자를 만나고 다니면서 병을 고치려고하다보니 목자마다 많은 헌금을 요구하였을 것이라는 개연성(蓋然性)이 있었다고 보아야 할것입니다 또한 오늘날 믿은자들은 나자신의 영혼이 부활하여서 천국에서 영생할것을 믿고 각자 본인들이 어떠한 종파나 교파를 택하여 믿음을 가지고 있을것입니다 그러나 죽을 병에 걸려 있는것은 알지 못하고 있는것입니다 세월의 흐름속에서 육신의 생명은 죽음이라는 사망이 나를 잡아간다는 말입니다
그러므로 령적인 예수님을 만나야 치료를 받아 병이 낫은 경우가 되며 영생하는자로 천국에 갈수가 있다는 말씀입니다
요 11 :25-27 → 예수께서 가라사대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를 믿은자는 죽어도 살겠고 무릇 살아서 나를 믿은자는 영원히 죽지 아니하리니 이것을 네가 믿느냐 기로되 주여 그러하외다 주(主)는 그리스도시요 세상에 오시는 하나님의 아들이신줄 내가 믿나이다
그런데 믿음이 어려운것은 육적인 눈에는 어떠한 령적인 사실적인 현상이 보이지 않는다는것입니다 주여 ! 믿습니다 한다고 하여서 그대로 이루어진다는 보장이 없다는 말입니다 그러므로 많은의원에게 (많은목자들에게 ) 괴로움을 받고 있던것도 다 허비 하는 믿음을 하게 되었던것입니다 그러나 천국간다는 소망은 버리지 못하기 때문에 충성봉사부터 시작하여 별의별 일과 많은 헌금을 하게 되는것입니다
본문말씀에서 말하는 당사자인 혈루증을 앓고 있는 여자는 비유이므로 나자신이 현재 혈루증을 앓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여러교회를 찿아다니면서 신앙을 하여도 혈루증은 낫지를 않고 피(血)는 계속 혈루(血漏)가 되고 있다는 사실을 알야 할것입니다 피(血)는 생명을 말하는데 날이 갈수록 피가 멈추지를 않고 혈루(血피혈漏셀루) 하고 있으므로 온전한 믿음으로 천국을 가야 하는데 세월이 갈수록 죽음을 향하여 가고 있다는것입니다 나자신의 믿음을 한번 되돌아 보시기 바랍니다
▣ 아무 효험(效驗)이 없고 도리어 더 중(重)하여 졌던차(次)에 예수의 소문(所聞)을 듣고.
많은 의원을 만났으나 (많은 유명하다는 목자들을 만나서 신앙을 하여도) 아무 효험(效驗)이 없고 도리어 더 중(重)하여 졌던차(次)에 예수의 소문(所聞)을 듣게 되었던것입니다 12년을 교회를 다니며 사망의 병을 고치고 영생하고자 하였으나 나의 죽어있는 령혼을 소생(蘇깨어날소 生날생) 시켜서 하나님의 생명인 영생으로 인도하여 주는 목자는 없었고 병(病)은 더 깊어지고 심하여 졌다는 말씀입니다
여러분 교회를 다니면서도 무엇인가 생각할수 있어야 합니다 세상에속한 설교들으면서 울고 웃고 하는 나날을 보내면 안됩니다 다 쓸떼없는 세상에속한 쓰레기와 같은 말에 불과한 설교들입니다 영생하는 생명이 그들에게는 없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사람이 살아가는동안에 꼭 어떠한 기회를 하나님과 예수님은 주신다는 사실에 놀라게 되는것입니다
혈루증을 앓던 여자(신자)는 예수님의 소문(所聞)을 듣게 됩니다 나자신이 령적인 예수님의 가르침으로 죽을 병이 낫은다는 말은 사망에 있던자가 영생할수 있다는 말을 들었다는 말입니다 여러분 비유의 말씀을 깨달아서 령으로 거듭나야 한다는 말을 흘려 듣지않기를 바랍니다
혈루증 앓던 여자가 예수의 옷(말씀)을 잡은 순간 병이 멈추었습니다 오늘날 나자신도 혈루증으로 병을 앓고 있었으나 비유의 말씀을 깨달음과 동시에 사망의 병(病)에서 해방(解放)이 된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계 1 : 5-6 → 또 충성된 증인으로 죽은자들 가운데서 먼저 나시고 땅의 임금(인생목자)들의 머리가 되신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은혜와 평강이 너희에게 있기를 원하노라 우리를 사랑하사 그의 피로 우리 죄에서 우리를 해방하시고 그 하나님아버지를 위하여 우리를 나라와 제사장으로 삼으신 그에게 영광과 능력이 세세토록 있기를 원하노라 아멘
긴세월이 남아있는것도 아닙니다 곧 하나님의 심판대에 서게 됩니다 후회하여도 울어도 원망하는 마음이 있어도 다 소용이 없는 일들입니다 나자신 혼자 남게 됨니다 혼자 모든일에 대하여 감당을 하여야 합니다 그때에 나자신의 영혼은 죽어있는 영혼으로 남아있으면 안됩니다 살아서 부활하여여 거듭나서 하나님의 아들로 나타나야 할것입니다
지금 제가 하는 말은 전장에서도 수도없이 한말을 되풀하였던 말입니다 그러나 여러분들이 얼마나 거듭나는 지혜로 성장하였는가는 알수 없으므로 반추(反芻)하여 말씀드리는것입니다 령으로 계시는 예수님의 소문을 들었으면 예수님을 만나러 예수님 있는곳으로 찿아가서 만나야 합니다 비유의 성경말씀을 깨닫는 성령의 거룩한 지혜로 신앙을 하여야 한다는 말씀입니다
뱀의 꾀임에 아담과 하와는 죽음이 찿아왔습니다 노아가 온지면에 많은 비로 홍수가 온다고 하여도 많은 백성들은 믿지 않았으므로 다 죽었습니다 소돔과 고모라 성을 떠나야 살수 있다고 하여도 롯의 사위들은 농담으로 알고 피신하지 않으므로 죽음을 당하였습니다
오늘날은 비유의 말씀을 깨달아서 죽어있던 령혼이 거듭나서 살아나야 영생을 할수 있는 길이 있다고 말씀을 드려도 한귀로듣고 흘려 버리는 분들이 많습니다 기회는 이세상에서는 단 한번밖에 없습니다 그러므로 말씀을 흘려듣고 넘어가면 이죄가에 대하여는 영원한 불못에서 사망으로 부활하여 영원한 고통가운데 있게 될것입니다 우리가 영화각본만 보면 실감이 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 각본을 사실화(事實化)하여서 영상으로 보여줄때 실감과 감동이 있게 되는것입니다
그러므로 성경말씀을 겉으로만 읽으면 어떠한 감동도 별로 없습니다 그러나 나자신이 읽고 비유의 말씀을 깨달으면 성령의 감동으로 영생에 이르는 생명의 양식으로 날마다 양육이 되어 기쁨과 은혜의 충만함으로 하나님을 찬양하게 되며 하나님은 그의 아들로 인(印)쳐 주시며 권세를 주시는것입니다
마귀의 속삭임은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나의 마음을 흔들어서 진리 말씀에 접근하수 없도록 온갖 꾀를 내어서 속입니다오늘도 어제와 변함없이 살아갈날이 많은데 놀러가고 내일성경말씀을 보도록하자 내일이 오면 또다시 오늘은 또 동창회 모임이 있으니 모레 성경말씀을 보자 라고 하다보면 성경책을 펼쳐 읽어볼수 있는 기회는 나자신과 점점 멀어지게 됩니다 예수님의 소문을 들었을때 그를 맞으러 나가서 만나서 대화를 하시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예수님를 친구로 사귀시기를 바랍니다
3) 무리가운데 섞여 뒤로와서 그의 옷에 손을 대니 이는내가 그의 옷에만 손을 대어도 구원(救援)을 얻으리라 함일러라.
육신의 생명으로 살아갈때에 령적으로 영원한 죽을 사망의 병이 걸렸다는것을 알때에 비로서 예수의사를 찿아서 병을 고치고자 하는것입니다 피상적(皮相的)으로 아는것으로는 죽을병은고치지못합니다 본질적(本質的)으로 고치고자 적극적일때 믿음이라는것이 나에게 가능한것으로 찿아오는것입니다
혈루증을 앓고 있던 여자의 믿음이 대단하다는것을 알수 있습니다 그 여자의 마음과 행동하는것을 본받아야 할것입니다
마 9 :12-13 → 예수께서 들으시고 이르시되 건강한자에게는 의원이 쓸때없고 (믿지 않은자는 죽을 병이 걸려 있다는것조차 알지못하고 건강하다고 생각함) 병든자에게라야 쓸때있으니라 ( 죽을병이걸린것을 깨달을때 낫고자 예수를 찿게되는것입니다 ) 너희는 가서 내가 (예수) 긍휼(矜恤=불쌍하고 가엾게여김) 을 원하고 제사(祭祀=예배 = 깨닫지못한 무리들이 모여서 육신을위한 제사를 드리는것) 를 원치 아니하노라 하신뜻이 무엇인지 배우라 (비유로 기록된 말씀을 깨닫는 법을 배우라는 말씀입니다 ) 내가 (예수) 의인(義人=깨달은자)을 부르러 온것이 아니요 죄인(㠑人=깨닫지못한자 )을 부르러 왔노라
4) 이에 그의 혈루근원(血漏根源)이 곧 마르매 병(病)이 나은 줄을 몸에 깨달으니라
예수님의 진리말씀을 믿음으로 혈루의 근원인 영원한 죽음 즉 사망의 근원을 없애버리게 되었다는 말씀입니다
예수님의 진리 말씀을 깨달아 알게 되면 사망의 권세를 멸(滅)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병이라는것도 다 없어지는것입니다
육신이 거듭나지 못하면 사망이라는 병(病) 에 걸려서 치유가 되지 않는것입니다 병을 낫게 할수 있는 분은 오직 예수님 한분밖에 없습니다 인생목자는 그 누구도 이러한 령적인 병의 근원은 고치지 못합니다 그러므로 신자들이 원하는 천국의 소망은 끊어지게 되는것입니다 다시말하면 죄인(罪人)으로 그냥 남아있어서 정죄의 심판을 받게 된다는 말씀입니다
믿은자들의 병(病)은 령적인 사망에 이르는 병(病)을 말합니다 이 령적인 병에 걸리면 어떠한 유명하다는 치유의 인생목사를 만나서는 령적인 영원한 영혼이 부활하는 치유는 할수없는것입니다 우리의 믿음은 육신의 병을 낫고자 함이 아닙니다 령적인 하늘나라에 갈수 있는 장애(障碍)가 되는 령적인 병을 치유(治癒)받고자 하나님과 예수님을 믿은것입니다
오늘은 [ 많은 의원(醫員)을 만났으나. ] 라는 말씀을 살펴보았습니다
육신의 몸이 아프면 어떠한 의원(醫院)이나 병원(病院)을 찿아가서 진찰을 받고 처방을 받고 수술을 할병이면 수술을 하고 간단한 병은 의사가 처방하여준 약을 복용하면 병은 낫게 할수 있을것입니다
그러나 성경에서 말씀하는 병(病)과 의원(醫員)은 비유의 말씀으로 죽어있는 영혼을 살리는 일이므로 이는 인생목자로는 안된다는것을 말씀하고 있는것입니다 이는 육신의 병을 빙자하여서 령적인 죽어있는 영혼을 살리는 의원( 醫員 =영생할수 있는 생명의 말씀을 증거하는자) 을 찿아가야 병을 낫게 할수 있는데 그 분이 곧 예수님이라고 알려주시는 말씀입니다
그러므로 성경의 겉말씀에서 성경역사이야기와 세상에속한 인생목자의 설교말씀으로는 죽어있는 병에 걸린 영혼을 부활시킴으로 영생하는 생명으로 치유(治癒)가 될수 없다는것을 예수님이 강조하시는 말씀입니다
비유의 말씀안에 령으로 계신 예수님이 믿은자들을 영접하고자 기다리고 계십니다 천국을 소망하며 믿은분들은 인생목자를 떠나 예수님을 만나 영생하는자로 나타나야 할것입니다
믿은자들은 많은 목자를 만났으나 오히려 많은 의원(醫員=목자비유)에게 많은 괴로움을 받았고 있던것도 다 허비(虛費)하였으되 아무 효험(效驗)이 없고 도리어 더 중(重)하여 졌던차(次)에 예수의 소문(所聞)을 듣고 만나서 많은 의원인 많은 목자들이 고칠수 없는 병을 예수님을 만나게 됨으로 즉시 고칠수없는 혈루증의 병은 낫게 되었습니다
예수님을 만나면 간단하게 고칠수 있는 병을 많은 의원인 목자를 만났으나 고침을 받지못하고 있는 돈도 다 허비 하며 괴로움만 더 받았다고 말씀하십니다
우리는 이러한 혈루증을 앓고 있는 여자가 곧 나자신임을 비유로 말씀하심을 알고 비진리말씀에서 신앙을 하고 있다면 마땅히 예수님이 계신 진리말씀으로 오셔서 영원히 사망으로 가는 죄인의 병을 고침받고 의인으로 변화를 받아 영생하는자가 되어야 할것입니다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평강과 사랑이 이 글을 읽고 깨닫는 모든분들에게 지혜를 더하여 주셔서 더 많은 깨달음으로 더욱더 하나님과 예수님에게 찬양과 영광을 올려드릴수 있는 하나님의 백성으로 인(印) 쳐 주시옵기를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리옵나이다
아멘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