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말씀해설

예수십자가옆에 달린 두행악자(行惡者)

류호돈 2020. 5. 31. 11:07

 

오늘은 318 번째시간으로 [ 예수 십자가옆에 달린 두 행악자(行惡者) ] 에 대하여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문말씀  : 눅 23 : 39-43 →달린 행악자(行惡者)(中) 하나는 비방(誹謗)하여 가로되 네가 그리스도가 아니냐

너와 우리를 구원(救援)하라 하되 하나는 그 사람을 꾸짖어 가고되 네가 동일(同一)한 정죄(定罪)를 받고서도 하나님을 두려워하지 아니하느냐

우리는 우리의 행(行)한일에 상당(相當)한 보응(報應)을 받은것이니 이에 당연(當然)하거니와 이 사람의 행(行)한것은 옳지않은것이 없느니라 하고

가로되 예수여 당신의 나라에 임(臨)하실때에 나를 생각하소서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眞實)로 네게 이르노니 오늘 네가 나와 함께 낙원(樂園)에 있으리라 하시니라

 

 

예수님이 십자가에 달려있을때 예수님 양옆으로 행악자 두 사람이 예수님과 같이 십자가에 달려있으면서 이들이 예수님을 향하여 하는 말씀에 대하여 알아보고자 합니다

글의 문맥으로 보면 십자가에 달린 행악자 두사람은 모두 예수님을 믿고 있던 사람이거나 혹은 예수에 대하여 알고있는 사람으로 보입니다

만약에 믿지 않는 사람들이라면 구지 죽어가는 마당에 옆에 있는 예수를 향하여 원망하는 말이나 구원을 예수님에게 말할 필요가 없었을것입니다

 

 

믿고신앙하는분들이 예수님을 십자가에 달리게 한 사람이 빌라도라고 생각는데 전혀 빌라도는 예수님을 죽이려고한 사실이 없습니다  저나 여러분이나 같은 성경말씀을 보고 있습니다

그러나 저는 빌라도가 예수님을 십자가에 달리게한 분이지만 빌라도라는 사람은 예수에게서 죄를 찿지못하였을 뿐아니라 예수를 십자가에서 놓아주고자 하였던 사람이라는것을 알아야 할것입니다

(눅 23 :1- 25 (요 19 :1-16 )

물론 그 당시의 상황을 보면 빌라도도 어쩔수없이 예수를 십자가에 못박게 내어줄수밖에 없었던것을 알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실을 모르면서 사도신경에서 예수님이 빌라도에게 고난을 받았다는 말을 하여서는 안되기 때문입니다

예수님을 고난과 죽음으로 몰고가서 십자가에 달리게 한자들은 유대인 제사장 장노 서기관 바리새인 헤롯 기타 등등....그당시 하나님을 믿고 있던 많은 무리가 예수를 십자가에 달려죽이라고 아우성을 치며 목소리를 높였던것입니다

빌라도는 이 무리들의 소리를 이기지못하고 어쩔수없이 예수를 십자가에 달리게 명령을 한자입니다

 

 

십자가는 도 (道)곧 말씀입니다 (고전 1 :18 )  

구약의 성경말씀을 깨달아 알지못하고 또한 예수님이 하나님의 아들로 이세상에 육신의 모양으로 오신 예수님을 알아보지못하고 그당시 하나님을 가장 잘믿는다고하는자들이 죄없는 예수님을 십자가에 죽인것입니다

이러한 사건을 통하여 십자가의 도(道=말씀)을 통하여 멸망하는자가 나타나고 구원을 얻는자가 나타나게 한것입니다

이 두사람의 행악자들은 오늘날 신앙하는자들의 그림자로 십자가에 달린 예수님 양옆에 행악자둘이 왜 존재하였는가의 뜻을 알고 깨달아서 오늘날 신앙하는분들이 바른신앙을 하기 위함인것을 알아야 할것입니다

 

 

고전 1 :18-19  → 십자가(十字架)의 도(道)가 멸망(滅亡)하는자들에게는 미련한것이요 구원을 얻는 우리에게는 하나님의 능력이라  기록된바 내가 지혜있는자들의 지혜를 멸(滅)하고 총명한자들의 총명을 멸하리라 하였으니.

 

오늘날도 성경의 겉말씀에서 성경을 보고 설교하는자들이 멸망할 미련한자가 되는것입니다

육적으로는 아무리 예수에 대하여 알아보아도 알수없으므로 육적인 요셉과 마리아의 아들인 나사렛 예수만을 알게 되므로 미련한자가 된다는 말입니다

성경말씀을 이스라엘과 하나님과의 관계를 기록한것으로만 알고 성경말씀을 보는자들을 지혜없다고 말하며 총명하다고 말하나 다 멸망으로 간다고 말하고 있는것입니다

 

 

잠언 1 :7 여호와를 경외(敬畏= 공경하며 두려워하는 마음) 하는것이 지식(知識)의 근본(根本= 사물이나 생각등이 생겨나는 본 바탕) 이어늘 미련한자는 지혜(智慧)와 훈계(訓戒)를 멸시(蔑視)하느니라

 

미련한자는 성경말씀을 겉으로기록된대로 보고 행위적인 신앙을 좋아하는자이며 비유로기록된 성경말씀을 깨달아 알아서 하나님의 생명인 영생을 아는자가 되어 령으로 거듭나므로 하나님의 아들로 나타나게 된다는 말의 지혜와 훈계의 말씀을 멸시하여 버리는 자를 말하는것입니다

행악자중 좌편의 십자가에 달린자가 미련한자의 신앙을 하던자로 사망으로 갈자를 성경은 말씀을 하고 있는것입니다

행악자중 우편의 십자가에 달린자가 지혜와 훈계를 받아들이고 멸시하지 않는 신앙을 한자로 하나님의 낙원에 이르게 되는것을 말씀하고 있습니다 (눅 23 : 33 )

 

 

이러한 모든일들이 오늘날 우리들도 행악자로서 하나님과 예수님을 믿고 신앙하는자들에게 그림자로 보여주신것이며 오늘날 우리들에게도 십자가에서 좌편과 우편에서 신앙하는자들이 존재한다는 말이며 이러한 일들이 다른사람을 생각할것없이 바로 나(我)에게 임(臨)한다는 사실입니다  이를 하나님이 감찰하고 계신것을 알아야할것입니다

예수님의 십자가의 사건이 지나간 역사적인 사실로 끝나지 않고 현재 진행형으로 나(我)에게 나타나고 있는것입니다

다만 령적으로 이루어지는 일이므로 육신의 눈을 가진자들에게는 보이지 않을 뿐인것입니다

 

 

지혜(智慧)는 두가지로 나타나는데 한가지는 성경말씀을 세상의 모든 지식과 학문을 가지고 설교 잘하는 사람을 지혜있다고 생각하는 분류의 신자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지혜는 사도바울의 말씀처럼 모두가 배설물에 불과한것이며 하나님의 능력인 영생은 그러한 세상지혜속에는 없습니다

 

 

또하나의 지혜는 비유로기록된 성경말씀을 깨달아서 해석하므로 하나님과 예수님의 뜻을 알고 믿고 신앙하는자를 말합니다  그러므로 이러한 지혜를 가진자를 성경은 생명나무라고 말을 하는것입니다

 

잠언 3 :18 → 지혜(智慧 =비유의 말씀을 깨달은자)는 그 얻는자에게 생명나무라 지혜를 가진자는 복(福 =영생 시 133 :3 )되도다

창 3: 22→ 그가(죄가운데 있는자들)그 손(손가락= 권능 출 8 :19 주1 )을 들어(땅에서 떠나 /세상에서 떠나/ 겉말씀에서 떠나 ) 생명나무의 과실( 깨달은자의 말씀 = 열매= 씨 = 말씀 눅 8 :11 )도 다먹고 영생할까하노라 (요 17 : 3) 

 

 

십자가의 도(道=말씀)을 통하여 멸망으로 가는자가있고 구원으로 가는자가 둘로 나뉘게 되는것입니다

그러므로 십자가(十字架)가를 나무로 열십자 만들어놓은것과 예수님을 죽인 형틀로만 알아서는 지혜가 없는자가 되는것입니다 십자가안에 어떠한 생명의 말씀이 존재하는가를 살펴서 령적인 예수님을 알아가는 지혜가 있어야 하는것입니다 

그러므로 예수님은 십자가를 통하여 멸망받을자와 구원받을자를 구분하여 심판(심판= 정죄 요 5:24 주1)하고 계심을 알아야 할것입니다

십자가를 령적인 말씀으로 깨달아 알아야지 교회당에 나무로 십자가 만들어놓은것은 우상으로 다 버리시기를 바랍니다

 

 

예수는 왜 골고다 즉 해골(骸骨) 이라는곳에서 십자가에 죽어야 했는가 ?

 

마 27:33 → 골고다 즉 해골(骸骨)이라는곳에 이르러.  

눅 23 : 33 → 해골(骸骨)이라하는곳에 이르러 거기서 예수를 십자가에 못박고 두 행악자(行惡者)도 그렇게하니 하나는 우편(右便) 하나는 좌편(左便)에 있더라

 

여러분 저는 성지순례가서 예수님이 십자가를 지고 가신길을 다 걸어서 가 보았습니다

예수님을 해골이라는곳에서 십자가에 못박아 죽인것에 무슨뜻이 있는가를 알아야 하는것입니다

해골은 사람들이 죽어있는곳입니다   예수님을 이 세상모든 사람들이 죽어있는곳에서 십자가에 못박았습니다

세상을 살아가는 인생들은 육신의 생명이 살아있는것을 가지고 살았다고 말을합니다

이 육신의 생명은 순간적으로 지나가는 유한적인 생명입니다 이러한 생명에 연연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인생을 하나님은 어떻게 생각하시는가 보겠습니다

 

사 40 : 6-8 모든 육체는 풀이요 그 모든 아름다움은 들의 꽃과 같으니 풀은 마르고 꽃은 시듦은 여호와의 기운이 그 위에 붊이라 이 백성을 실로 풀이로다 풀은 마르고 꽃은시드나 우리 하나님의 말씀은 영영(永永)히 서리라 하라

 

그러므로 인생은 육신에 머물러있지말고 령으로 계신 하나님의 생명인 영생으로 들어오라는 말씀입니다

 

 

인생들이 모두 죽어있는곳에 하나님은 예수님도 그림자로 육적인 인생들이 죽어있는 해골에 십자가를 통하여 계시게 한것입니다

시간이 없으므로 여러분들이 에스겔 37장을 잘읽어 보시기바랍니다

예수님이 해골이라는 곳에서 십자가에 육신이 죽으신것은 인생들이 다 죽어서 해골뼈만 남아있는 해골에 예수님이 계시므로  죽은자들을 살리시기 위함인것입니다

 

 

그렇다면 구체적으로 해골이라는곳은 이스라엘땅에 있는 이스라엘 백성들에게만 해당이 되는 한지역을 말하는가 ?

만백성을 향하여 예수님이 오신분인것을 잊으면 우리의 믿음과 신앙은 엉뚱한곳에서 헤메게 되는것입니다

이 세상에 육신의 생명을 가지고 있는 인생을 예수님은 이미 죽어있는 사람으로 말씀하시는데 해골이라고 말을 하는것입니다   이 세상사람들이 살았다하는 이름은 가졌으나 다 죽은자로 해골만 남아있다는 사실을 아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므로 나(我)자신이 살고 있는곳이 골고다 곧 해골이라는곳에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할것입니다

이 해골이라는 죽은자들이 있는곳에 령으로계신 예수님이 와서 계신것을 알아야 합니다

 

 

십자가를 아직도  나무쪼가리로 만들어서 세워놓은 어리석음을 가져서는 안될것입니다

십자가는 육신을 버리고 령으로 거듭나는 하나님의 거룩한 말씀을 상징하는것을 모르고 교회당 꼭대기에 오늘날도 높이세워놓은 어리석음을 범(犯)하여서는 안될것입니다

출애굽한 백성들이 광야에서 놋뱀만들어놓았던것을 백성들이 계속 그 놋뱀에게 분향하는것을 히스기야 왕이 파(破)하여 버린것이 오늘날의 십자가의 그림자인데 이를 깨달아 알지못하고 아직도 행악(行惡)을 범(犯)하는 육신의 몸을 없애버리는 십자가를 하늘높이 교회에 세워놓고 신자들을 불러모아 돈과 재물을빼앗는 독사의 새끼들이 우글거리고 있음을 알아야 할것입니다 

 

 

 

본문 말씀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1)달린 행악자(行惡者)(中) 하나는 비방(誹謗)하여 가로되 네가 그리스도가 아니냐 너와 우리를 구원(救援)하라 하되.

성경말씀에는 이 행악자(行惡者)라는 말씀이 여러곳에 많이나오고 있습니다

오늘날 하나님과 예수님을 믿고 신앙하는분들은 십자가에 달리지 않았습니까 ?

령적으로는 모든 만백성이 다 예수님이 달리셨던십자가의 말씀에 우편과 좌편에 모두 달려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갈 2 : 20-21 → 내가(사도바울)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박혔나니 그런즉 이제 내가 산것이 아니요 오직내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신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가운데 거하는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몸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안에서 사는것이라

내가 하나님의 은혜를 폐(廢)하지 아니하노니 만일 의롭게 되는것이 율법으로 말미암았으면 그리스도께서 헛되이 죽으셨느니라

 

 

위말씀은 어려운 비유의 말씀이 아니므로 제글을 읽어오신분들은 모두 해석할수 있어야 합니다

사도바울이 말씀하는것을 보십시요 십자가에서 육신을 버렸습니까 안버렸습니까

십자가에서 죽었다는 말은 성경의 겉말씀에서 신앙할때를 말하며 십자가에 못박혔다는 말은 비유로 기록된 성경말씀을 깨달아 알게 되니까 육신은 없어지고 령으로 살아계신 예수님과 함께 믿음안에서 살고 있다고 고백하는 말씀입니다

여러분 율법하면 십계명 모세를 생각하지 마시고 성경의 문자로기록된 성경의 겉말씀에서 신앙하는것을 말하는것입니다

 

 

성경의 문자적인 겉말씀에서 신앙하면 육신의 법에서 벗어날수가 없는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늘나라에 가려면 성령(聖靈= 거룩한 말씀) 의 법(法)안에서 신앙을 하여야 육신의 법(法)을 벗어버리고 령으로 거듭나게 되는것입니다

사도바울의 말씀처럼 여러분들이 만약 아직도 성경의 문자적인 비유로 기록된 겉말씀에서 신앙을 하게되면 의(義)로운자가 될수없으며 예수님의 죽음이 헛되다는것을 말씀하고 있는것입니다

사도바울의 말로만 알고 성경말씀을 읽으면 겉말씀에서 신앙하는자가 되는것입니다 

오늘날 이 말씀이 령적으로 나자신에게 응(應하는 말씀인것을 알아야 합니다 

 

 

행악자(行惡者) 는 어떠한자를 말씀하는것인가 ?

 

시편 26 : 5→ 내가 (다윗이 하는말) 행악자(行惡者)의 집회(集會)를 미워하오니 악(惡)한자와 같이 앉지 아니하리이다

행악자나 악한자는 사람을 죽인자나 진리말씀을 대적하는자를 말합니다  대표적인자가 가인이었으며 에서 입니다

그러면 구체적으로 행악자들은 오늘날은 어떠한 집회를 하고있는가를 알아야 할것입니다

행악하는자들은 모이면 우선 육적인 예수를 찿습니다  성경의 겉말씀에서 신앙하고 있다는 말입니다

 

 

그러므로 그러한 곳에는 령으로 계신 예수님은 안계십니다  그러나 신자들은 모릅니다

교회당 안에서는 악기들의 연주와 찬양의 목소리가 울려퍼지고 있습니다

행악하는자들은 본인들이 예수님이 책망하신 훤화(喧譁= 여러말을 하여서 시끄러움) 하는자들이라는 사실을 알지못하고 있습니다

예수님은 훤화 하는자들을 회당에서 다 쫒아내신것을 생각하시기를 바랍니다

 

 

마 7 :21-24 → 나더러 (령으로계신예수) 주여주여 하는자마다 천국에 다 들러갈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자라야 들어가리라 (신자들이 하나님과 예수님의 뜻을 알지못하고 신앙하고 있음)

그날에 (집회로 많은 사람들이 교회에 모일때) 많은 사람이 나(예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며(목자노릇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치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교회에서 귀신을 쫒아내며 병든자를 고친다고들 합니다) 그때에 내가(예수) 저희에게 (많은 무리의 신자들) 밝히 말하되 내가(예수) 너희를 도무지 알지못하니 (하나님의 생명인 영생을 깨달아 알지못하는자들에게 하시는 말씀) 불법 (不法= 行惡者)을 행하는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그러므로 나의 (령으로계신예수) 이 말을 듣고 행하는자는 (비유의 말씀을 깨달아 하나님의 생명인 영생을 아는자) 그집(신앙하는자의 령)  반석(磐石)위에 지은 지혜(智慧)로운 사람같으리니. (예수님의 령과 하나가 되는자로 변화되게 하신다는 말씀입니다)

 

 

신자들은 열심히 하나님과 예수님을 믿고 신앙한다고 하는데 심판날에는 불법과 행악자로 나타난다는 사실입니다

그러므로 나라의 본자손 (조상들의 유전을 따라 신앙하는자들 곧 십일조나 헌금같은것을 받은행위가 다 해당됨)은 바깥어두운데 쫓겨나(하나님의 생명안에 있지못함) 거기서 울며 이를 갊이 있으리라(사망으로 가게된다는 말입니다 ) 

(마 8 : 12 )

 

그러면 하나님은 어떠한자를 미워하시는가 보겠습니다

 

잠언 6 : 16-19 여호와의 미워하시는것 곧 그 마음에 싫어하시는것이 6,7 (六,七)가지니 곧 교만한 눈과 /거짓된혀와/

무죄한자의 피를 흘리는 손과 / 악한계교를 꾀하는 마음과 / 빨리 악으로 달려가는 발과 / 거짓을 말하는 망령(妄靈) 증인과 / 및 형제사이를 이간(離間)하는 자(者)니라

 

여러분 하나님이 미워하시는 주인공이 오늘날 누구인지 짐작이 가십니까 ? 

오늘날 하나님의 말씀을 증거한다는 거짓목자인것을 아시기를 바랍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이 보내신 일꾼이 아니면 하나님과 예수님이 기록하여 놓으신 성경말씀을 깨달아 해석하여 증거할수 있는 하나님이 주시는 지혜는 없는것입니다

 

 

세상에 속한자가 신학공부하였다고 하여서 하나님의 일꾼으로 말씀을 증거할수 있는 능력을 허락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유형적인 회당을 지어놓고 하나님과 예수님이 기록하여 놓으신 성경의 겉말씀을 가지고 하나님의 생명이 없는세상에속한 설교로 하나님과 예수님의 겉옷이나 신자들에게 팔아먹은 장사꾼에 불과한자가 되는것입니다

하나님이 미워하시는 내용을 여러분들이 천천히 짝의 말씀을 찿아가며 해석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 달린 행악자(行惡者)(中) 하나는 비방(誹謗)하여 가로되 네가 그리스도가 아니냐

육신에 거하며 비유의 말씀을 깨닫지못하고 세상에속한 목자와 함께 신앙하던 신자가 예수님에게 하는 말입니다

열심히 하나님과 예수님을 믿고 신앙하며 목자님을 섬기며 열심히 교회에서 봉사하였는데 이게 왠말입니까 

십자가의 좌편(左便: 세상에속한 설교로 신앙한자) 십자가에 달리게 되어서 예수님에게 원망하는 말을 합니다

비방(誹謗)이라는 말은 예수님을 헐뜯고 비난하는것을 말합니다

 

 

보십시요 성경의 겉말씀에서 성경공부하며 신앙하여서 성경의 겉말씀은 잘알고 있습니다 

네가 (예수) 그리스도가 아니냐

령으로 거듭나지 못한분들은 이렇게 말하는분을 이해하지못할것입니다 

그러나 실제로 본인이 당하게 되면 예수님을 원망하는 말을 하게 되는것입니다

지금 십자가에 달린 행악자중 한 사람이 예수님을 향하여 비방을 하고 있는데 이사람은 령으로 거듭나지 못한 사람인것을 알아야 합니다

 

 

그리스도의 뜻이 무엇인지 령적으로 알지못하고 있는것입니다

간단한 말씀인데도 육적인 신앙을 하시는분들에게 왜 예수를 그리스도라고 말하느냐고 물어보면 대답을 잘못합니다

이는 령으로 계신 예수님을 알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예수님과 친구가 되어 천국을 동행하는자가 되지 못하고 음부에 떨여져서 에수님을 원망하게 되는것입니다

 

 

왜 예수님을원망하는가 ?  

지나온 세월동안 열심히 신앙한것에 대하여 분(憤)하고 억울한것입니다

새벽기도 / 철야기도 / 육신적인 봉사 /십일조와 각종헌금 / 시간낭비 /육신의 피곤함 / 전도하는일/ 기타 등등...

그러나 천국의 소망이 한순간에 하나님의 생명에서 끊어지는것을 알게 되고 바깥 어두운곳으로 쫓겨난후에는 이를 갈며 슬피 울며 통곡을 하게 되는것입니다

그러므로 저나 여러분이나 정신차려야 합니다  건성건성 성경말씀을 보아서는 예수님이 함께하지않습니다

 

 

요 5 :39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詳考: 자세히 살펴보고 생각하는것) 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예수) 대하여 증거하는것이로다

성경말씀을 보실때는 꼭짝의 말씀을 찿아보시고 천천히 읽어보시면서 예수님의 뜻이 어디에 있는가 ? 를 비유의 말씀을 통하여 깨닫고 해석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  너와 우리를 구원(救援)하라 하되.

좌편의 십자가에 달린 행악자가 예수님을 향하여 너와 우리를 구원하라고 말합니다

여러분 구원이라는것이 예수님이 너에게 구원이 있으리라  라고 한다고 구원이 나에게서 이루어지는것이 아닙니다

믿고 신앙하는자가 영생인 구원에 이르는 하나님의 포도원(성경말씀)에서 일을 하므로 하나님의 선물로 받은것입니다

하나님의 일을 하는것이 믿음인것입니다 그러나 신앙하는대부분의 사람들이 세상일을 하면서 하나님일을 한다고 말합니다

 

 

구원 = 승리 ( 시 3 : 8 주 1) 사망을멸망시키고 이기는것을 구원이라고 말하며 또한 승리라고 말을 하는것입니다  이기는것 = 깨닫는것 (요 1:5 주1) 하나님의 생명을 깨달아 알게되므로 영생하는것을 말합니다

이러한 일들이 령으로 계신 예수님을 깨달아 알고 나자신도 령으로 거듭나야 구원이라는것이 가능한것입니다

 

 

봉사(奉事)라는 말이 교회에서 어떠한 일을 하는것을 봉사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청소를 한다던지 전도를 한다든지 또는 찬양하는것을 봉사의 의미로 생각합니다 

이는 세상에속한 일로 예수님과는 상관이 없는일들입니다

령적인 성령의 거룩한 말씀을 가르치며 배우는것을 봉사라고 말하는것입니다 (빌립보서 3 : 3 )

하늘나라는 육적인 어떠한 행위에서 나오는것이 아닌것을 알지못하므로 행위적인 세상일하는것을 오해하여 하나님의 일을 한다고 말을 하는것입니다

 

마 22 : 29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너희가 성경도 하나님의 능력을 알지못하는고(故)로 오해(誤解= 성경말씀을 잘못해석하여 알고 있다는 말씀)하였도다

 

누가 이렇게 가르치고 있습니까 ? 거짓목자 장사꾼들이 이러한 거짓말을 신자들에게 오해하여 잘못된 세상에 속한 설교를 밥먹듯하며 신자들을 사망가운데로 인도하고있는것입니다 (요 8 :44 )

제가 말하는 이러한 사실을 인생들의 목자나 신자들은 인정할수 없다고 생각할것입니다

그렇다면 성경도 하나님의 능력도 알고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 전혀 모르고 있습니다 

본인의 믿음과 신앙이 소경인것을 인정할수있어야 령으로 계시는 예수님을 만나서 성경도 하나님의 능력도 알수 있는 눈을 뜰수가 있는것입니다

 

 

롬 10 :13  누구든지 주(主)의 이름을 부르는자는 구원(救援)을 얻으리라

여러분 어떻게하는것이 주(主)의 이름을 부르는것입니까 ?  예수 ! 예수 ! 라고 계속 되풀이하여 입술로 예수 이름을 부르는것이 예수이름을 부르는것입니까 ? 이러한 간단한 예수이름을 부르는것이 어떠한것을 말하는것인지 조차 거짓목자들은 알지못합니다   그러므로 좌편의 십자가에 달린 행악자가 구원이라는것이 어떠한것인지를 알지못하므로 이러한 악한말을 예수님에게 하는것입니다

 

 

주(主)의 이름은 성경말씀입니다  예수 = 성경말씀 (요 5 :39 )

부른다는것은 성경말씀을 깨달아서 (예수이름을 깨달아서 ) 해석하므로 나의 신앙이 육(肉)에서 령(靈)으로 거듭나므로 하나님의 아들로 나타나서 구원에 이르게 되는것입니다

거짓목자들은 짖지못하는 벙어리 개(犬)가 되어서 예수이름을 부를수가 없는것입니다

 

 

거짓목자와 함께하면 돈만빼앗기고 사망으로 가는 강도를 만난것이 되는데 신자들은 이를 알지 못하는것입니다

좌편 십자가에 달린 행악자는 믿음을 잘못알고 거짓목자와 함께한것이 악한것으로 나타나고 있는것입니다

좌편십자가에 달린 행악자를 인간적으로 생각하면 불쌍합니다 

그러나 예수를 원망할것이 아니라 천국으로 인도한다는 거짓목자를 원망해야할것입니다

여러분 그러므로 빌라도가 예수님에게 진리(眞理 ) 무엇이냐고 물어보지 않습니까 ?

천국가는길을 인생인 사람목자에게 의지하지말고 령으로 계신 예수님에게 구하고 찿고 두드리면 영생의 문이 열리는것입니다

 

 

예수이름이 무엇인지 조차 모르는 소경된 인도자인 거짓목자를 보겠습니다

 

사 56 : 9-11 들의 짐승들아( 들에는 영생에 이르는 꼴이 없습니다   짐승은 거짓목자를 말하며 이들의 설교에는 영생에 이르는 꼴(말씀)이 없으므로 들의 짐승으로 표현하고 있음(시편 49 :20 ) 

또한 하나님의 생명인 영생을 깨달아 알지못하는목자를 말합니다

 

삼림(森林 = 많은 신자들) (中)의 짐승들아 (거짓목자들아 ) 다 와서 삼키라 ( 신자들을 사망으로 가게한다는 말씀)

그 파수군(把守軍 = 신자를 천국으로 인도한다는 목자) 들은 소경이요 (하나님의 생명을 알지못함 = 성경의 비유의 말씀을 깨달아 알지못함) 다 무지(無知 =비유로 기록된 성경말씀을 해석하지못함)하며 벙어리 개(犬)

(비유의 성경말씀을 알지못하므로 령으로계신 예수님과 대화가 되지 않으므로 예수님이 볼때 거짓목자는 벙어리가 되는것입니다 개(犬)는 토(吐)한것에 다시 돌아가 먹는자 곧 매일 그설교가 그설교인것입니다 (벧후 2 :22 )

 

 

능히 짖지못하며 (예수이름을 깨닫지못하여 이름을 부르지못하는것을 말하는데 곧 성경말씀을 깨닫지못하여 하나님의 생명인 영생을 모르는자를 말합니다 )

다 꿈꾸는자요 (잠들어 있으면서 천국간다고 말하는어리석은자를 말합)

누운자요 ( 게으른자를 말하며 비유의 말씀을 깨닫지못하는자)

잠자기를 좋아하는자니. (잠에서 깨어나는것이 성경말씀을 깨달아 아는것인데 이들은 잠자기를 좋아하므로 항상성경의 겉말씀에서 설교하기를 좋아함) 

 

 

이 개(犬=거짓목자)들은 탐욕(貪慾)이 심하여 (足)한줄을 알지못하는자요 (유형적인 교회가 화려하여야하고 신자가 많아야 많은 돈이 들어오므로 마음에 족함의 끝이없음)

그들은 몰각(沒覺=성경말씀을 깨닫지못한거짓목자)한 목자들이라

다 자기 길로 돌이키며 ( 하나님과 예수님과는 상관없는 세상에속한 설교로 신앙을 한다는 말씀)

어디있는자이든지(이세상어디에 있는 목자들이든지) 자기 (利 =돈만 챙기는일)만 도모(圖謀= 자기를 위하여 어떠한 일을 이루기위하여 꾀를 내는것) 하며.

 

 

여러분 이러한 들에 있는 짐승인 거짓목자와 함께 신앙이라고 하였는데 어찌 하늘나라의 말씀을 알리가 있겠습니까

그러니까 좌편 십자가에 달린 행악자가 옆에 십자가에 달린 예수님을 저주하는 말이 입에서 나오게 되는것입니다 

행악자가 이러한말을하게된 원인도 모두가 탐욕이 가득한 거짓목자들의 잘못된 신앙관에서 비롯된것이며 이러한 행악자를 양산한것에 대하여 거짓목자들이 받을 하나님의 심판은 우리의 상상을 초월하는 정죄의 심판이 될것입니다 

 

 

 

2) 하나는 그 사람을 꾸짖어 가고되 네가 동일(同一)한 정죄(定罪)를 받고서도 하나님을 두려워하지 아니하느냐

 

동일한 정죄를 받았다는 말이 무슨 말인가 ?  똑같은 죄악을 행하였다는 말인가?

우선 이 말씀의 비유를 알기 위하여는 정좌라는것이 무엇인지를 알아야 합니다

 

요 3 : 19 그 정죄(定罪)은 이것이니 곧 빛이 (생명의 말씀이) 세상에 왔으되 (성경말씀을 접하게 되었으나 ) 사람들이 자기 행위가 악하므로 빛(생명의 말씀을 깨달아 아는것) 보다  어두움( 성경의 겉말씀에서 신앙하는것 = 비유의 말씀을 깨달아 빛으로 나가는것보다 성경의 겉말씀에서 세상에속한 거짓목자와 함께 신앙하는것 ) 을 더 사랑한것이니라

 

정죄 = 심판 ( 요 3 :18 주 2 )

 

요 1 : 5 → 빛이 어두움에 비추되 어두움이 깨닫지못하더라

 

깨닫지못하더라 = 이기지못하더라 (요 1 :5 주 2 )  이기지못한다는 말은 비유로 기록된 성경말씀을 깨달아서 하나님의 생명인 영생을 알지못하고 있다라는 말씀입니다

우리가 비유로 기록된 성경말씀을 깨닫지못하여 하나님의 생명인 영생을 모르는것을 정죄 라고 말을 하는것입니다

정좌룰 받게되면  곧 심판을 받게 되는것입니다  

이런경우를 동일한 정죄를 받았다고 말을하는것입니다

 

 

알아야 할것은 예수님이 십자가에달린 우편(右便)에 있던 행악자나 좌편(左便)에 있는 행악자나 동일한 정죄를 저질렀다는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들의 행위가 악해서 빛으로 가지아니하고 어두움에서 신앙하므로 정죄를 받고도 하나님을 두려워하지 않느냐고 좌편(左便)에 있던 행악자를 꾸짖었던것입니다

 

 

3)우리는 우리의 행(行)한일에 상당(相當)한 보응(報應)을 받은것이니 이에 당연(當然)하거니와 이 사람의 행(行)한것은 옳지않은것이 없느니라 하고.

 

우리가 성경말씀을 읽으면서 자세히 살펴보아야 하는것은 두 행악자가 다 하나님앞에 정죄를 받고 자기들이 행한 일에 대하여 상당한 보응(報應) 곧 심판을 받은것이 마땅하다고 말하는 행악자가 누구인가 ?

우편(右便)에 있던 행악자라는것을 잊으면 안됩니다

이 우편(右便)에 있던 행악자는 정죄를 받고난후에  예수님에 대하여 상세히 알고 있었는데 예수님이 행한 일에는  옳지않는것이 없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다는것입니다

 

 

이제 오늘날 우리가 깨달아 알아야 할것은 이 두 행악자는 그림자로써 예수님을 옆에두고 비진리에서 신앙하는자와 진리에서 신앙하는자를 알수 있게되었다는것입니다 

그러므로 빛(진리말씀= 생명의 말씀)이 어두움(비진리말씀 = 세상에속한 설교말씀) 가운데 있는  우리들의 신앙에 찿아올때에 비유로기록된 성경말씀을 깨달아 알아서 어두움에서 벗어나야 한다는 교훈을 알게 하시는 말씀입니다

 

 

그러므로 십자가의 두행악자의 사건은 하나님이 오늘날 우리들의 믿음이 빛가운데서 하나님의 아들로 거듭날수 있도록 하나님의 아들인 예수님을 이세상에 보내셔서 십자가에서 고난을 당하게 하신 이유를 오늘날 우리들에게 그림자로 알게하시므로 태초에 있던 우리들이 존재하였다는 사실을 뱔견하게되며 육에서 령으로 다시 또 하나님의 아들로 인(印)침을 하시고자 사랑과 은혜를 베풀어주심을 알아야 하는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은 사랑이시니라  라는 말을 비로서 나의 입술로 고백하게 되는것입니다 

 

요1서 3 : 16 하나님이 우리를 사랑하시는 사랑을 우리가알고 믿었노니 하나님은 사랑이시라      

 

 

 

4) 가로되 예수여 당신의 나라에 임(臨)하실때에 나를 생각하소서

우편(右便)에 있던 행악자가 말하는 가로되 예수여 당신의 나라에 임(臨)하실때에 나를 생각하소서 라는 말이 무슨 말인가 ?  이 행악자가 어떻게 예수님의 나라인 하늘나라가 임하는것을 알고 자기를 생각하여 달라고 말을 하는지 궁금합니다  그러므로 이 행악자는 진리가 무엇이며 예수가 어떠한 자이며 하늘나라가 임하는것을 알고 있던자가 되는것입니다

 

예수님이 십자가에 달리실때에 이렇게 말한 행악자가 오늘날은 누구입니까 ?

왜야하면 성경말씀은 다 비유이며 그림자로 미리 우리들에게 깨닫게 하시기위하여 보여주신 일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너희는 복(福 =영셍 시 133 :3 ) 이 있다고 성경은 말씀하고 있는것입니다

성경에서 말하는 복(福)이라는 말은 육신적으로 형통하여 돈이 많아 행복하다는것을 말하는것이 아닙니다

복(福)은 영생을 말하며 이 영생에 이르는것을 어찌 세상에 있는것과 비교를 할수 있겠습니까

 

 

그러나 거짓목자들은 육신의 형통을 복(福)이라고 축복타령을하며 중언부언으로 기도하며  신자들에게 육신의 간증을 하게하여 많은 신자들을 모으려고 헛된짓거리들을 하고 있는것입니다

헛된짓 = 혼돈(混沌)하게 하는것 / 목적이 분명하지않고 뒤섞여서 알수없게 되는것 ( 사 45 : 19 주1 )

  

예수를 비롯한 십자가에 달린 두 행악자도 오늘날 우리들이 하나님의 아들로 거듭나고 부활하여 영생하는것을 돕기위하여 그림자로 희생(犧牲) 하였다는 사실입니다

 

 

놀라운 예수님의 사랑을 알수있으며 하나님의 모략(謀略)을 알수있는것입니다

여러분 이렇게 귀한 나(我)를 아직도 하나님과 예수님이 나(我)를 사랑하시며 인도하신다는 사실을 알지못하고 있습니까 ?   오늘날 나의 생명은 천하보다 귀한 하나님의 아들로 나타나게 된다는것을 깨달아 아시기를 바랍니다

이러한 엄청난 사건이 하나님이 예수님을 통하여 진리말씀안에서 신앙하는자들에게 영생으로 영광을 주시는것입니다

 

그러면 예수님의 나라가 임할때에 예수님은 이행악자를 어떻게하는것이 이렇게 말한 행악자를 생각하는것이 되는것인가 ?

성경말씀깨달은 선생(先生)을 만나게 하여 비유로기록된 성경말씀을 깨달아서 천국에 이르게 하여 주시는것입니다

 

 

히 5 :12-14  때가 오래므로 (믿은시간이 오래 되었으므로) 너희가 마땅히 선생(先生= 먼저생명의 말씀을 깨달아 아는자)이 될터인데 너희가 다시 하나님의 말씀의 초보(初步)가 무엇인지 누구에게 가르침을 받아야 할것이니 젓이나먹고(율법말씀) 단단한 식물을 못먹을 자가 되었도다 (비유로기록된 성경말씀을깨닫지못한다는 말입니다)

대저(大抵)젓을 먹은자마다 어린아이니 의(義)의 말씀을 경험(經驗)하지못한자요 단단한 식물은 장성한자의 것이니 (영생에 들어간자) 저희는 지각(知覺 = 성경말씀을 깨달아 영생을 아는자 = 선생)을 사용하므로 연단(鍊鍛)을 받아 선악(善惡)을 분변(分辨)하는자들이니라 

 

 

여러분 오랜세월을 하나님과 예수님을 믿고 신앙하였는데도 하나님의 생명인 영생을 아는일에 선생이 되지못하고 교회에서 주는 어떠한 직책에 만족하고 있습니까

교황, 교주, 목사, 장노, 권사, 집사,신부, 기타 등등  이러한 직책이 중요한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생명인 영생으로 신자들을 인도하는 선생이 되어 영생의 말씀을 기르치는자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교회에서 주는 직책들은 하나님의 생명인 영생을 아는 일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으며 본인들의 배(腹)나 채우는 일을 하는자로 남을 뿐인것입니다

 

 

그러므로 성경의 겉말씀인 세상나라에서 신앙하다가 하나님이 보낸 선생을 만나 비유로기록된 성경말씀을 깨닫게하여하늘나라의 믿음으로 우편의 행악자를 보내는것이 예수님이 행악자에게 임(臨)하는것이며 생각하는것이 되는것입니다

 

 

 

5)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眞實)로 네게 이르노니 오늘 네가 나와 함께 낙원(樂園)에 있으리라 하시니라

 

 

※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眞實)로 네게 이르노니.

진실로 네게이르노니 (眞實 = 하나님의 말씀으로 이른다는 말씀) 요셉과 마리아의 육신으로태어난 아들로 말하는것이 아니라는 말입니다 

오늘날도 깨달은 성경말씀을 전하면 이 사람 신학공부얼마나 한사람이냐 ?  박사학위가지고 있나 ? 미국에서 공부했나?

이렇게 육(肉)에속하여 령으로 거듭나지 못하면 천국은 나와는 상관이 없게 된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우편 행악자의 마음에 예수를 아는 지혜가 있음을 예수님은 아시고 그 행악자와는 대화를 나누시는것입니다

그러므로 예수님이 말하는 진실이라는 말은 성령의 말씀으로 탄생하신 하나님의 아들의 령에속한 말씀으로 하나님의 생명의 말씀으로 너희에게 이른다는 말씀입니다

 

 

여러분 우리가 하나님을 믿고 신앙하는자라면 예수님과 대화를 하여야 합니다

그러기위하여서는 우리도 육에서 령으로 거듭나야 예수님과의 대화가 가능한것입니다

비유의 말씀을 깨달아서 하나님의 생명인 영생과 함께할때를 예수님과 마음이 서로 통하는것이며 대화를 하는것입니다

어떤사람처럼 꿈속에서 예수님의 음성을 들었다거나 하는 쓸떼없는 간증같은것은 이미 지나간 폐기처분된것들입니다

 

이러한것을 인정하여 우리마음에 받아들인다면 성경에서의 그 많은 선지자들이 흘린피나 순교자들이 흘린피 그리고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고난을 받아야 할 이유가 없었던것입니다

그러므로 그러한 여러 간증들은 마귀 (오늘날의 거짓목자 요 8 :44 )들의 속삭임을 아시고 이에서 벗어나야 할것입니다

 

 

※ 오늘 네가 나와 함께 낙원(樂園)에 있으리라 하시니라.

 

오늘은 언제를 말하는것인가?

 

히 5 :7 오랜후에 다윗의 글에 다시 어느날을 정(定)하여 오늘날이라고 미리 이같이 일렀으되

오늘날 너희가 그의 음성을 듣거든 ( 비유로기록된 성경말씀을 깨달아 해석하는 말씀을 들을때에 ) 너희 마음을 강팍

케 말라 하였나니 .

 

오늘날이라는 말은 나의 육신의 생명이 살아있을때에 진리말씀을 들을때에 너희 조상들이 믿어왔던 유전적인 신앙의 고집을 버리고 진리말씀으로 나와서 령으로계신 예수님을 영접하여 낙원에 이르는자가 되라는 말씀입니다

그러므로 세월을 말할때에 어느날을 딱 정하여서 오늘날이라고 말하지 않고 [오랜후에 ] 라는 말씀을 하신것입니다

낙원이라는 말은 에덴동산에서 선악과를 따먹기 이전으로 돌아가는것을 말합니다

곧 세상나라가 하늘나라가 되어 하나님이 만백성을 다스리는 영원한 안식을 누리는 때가 오는것을 말하는것입니다

 

여러분 오늘 육신의 생명이 살아있을때에 령으로계신 예수님을 영접하시기바랍니다

영접이란 비유로 기록된 성경말씀을 깨달아 해석하므로 하나님의 생명인 영생에 들어가는것을 예수님을 영접한다고 말을 하는것입니다

 

 

오늘은 [ 예수 십자가옆에 달린 두 행악자(行惡者) ] 에 대하여 말씀을 살펴보았습니다

여러분들 중에는 또다른 성경구절로 깨달아 해석하여 볼수있습니다

왜야하면 한가지목적(영생)을 가지고 성경말씀은 만(萬)가지로 표현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호 8 :12 )

그러므로 여러분 스스로 한번 다른각도에서 살펴보며 깨달아 해석하여 볼수있습니다

그러나 진리말씀안에서 여러말씀으로 깨달아 해석하여 말씀의 뉘앙스는 조금다르다하여서 그 말씀이 잘못된것이 아닙니다

 

 

생명나무의 가지가 동서남북으로 뻗어있으나 생명나무에 붙어있는 가지는 결국은영생의 열매를 다 맺게 되는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들의 진리말씀안에서의 믿음의 결국은 모두가 영생으로 나타나는것입니다

이를 위하여 오늘도 하나님의 포도원에서 하나님의 일을 하고 있는것입니다

 

오늘날 우리 모두의 믿음은 두 행악자(行惡者)로 나뉘어서 하나님과 예수님을 믿고 신앙을 하고 있습니다

좌편의 행악자가 되지말고 (성경의 겉말씀에서 세상에속한 설교말씀을 듣고 영생을 하려는 생각은 버리시고) 우편의 행악자가 되어 령으로 계신 예수님과 함께하는자가 되어 진리말씀(비유로기록된 성경말씀을 깨닫고 해석하여 하나님과 예수님의 뜻을 알고 신앙하는자) 안에서 예수님의 은혜로 영생하며 천국에 이르는자로 나타나시기를 우리 주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리옵나이다

 

아멘   감사합니다